시그너스 기사단
크리슈라마의 정보
레벨 2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크리슈라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슬리피우드, 슬리피우드
퀘스트슬리피우드 파견임무 (진행중)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슬리피우드에 살고 있는 크리슈라마라면 인형사에 대해 뭔가 알고 있지 않을까?
진행중
크리슈라마는 인형사에 대해 알려줄 테니 대신 뿔버섯의 갓 100개를 구해 달라고 말했다. 

 뿔버섯의 갓 0 / 100
완료
크리슈라마의 정보에 의하면 인형사는 심심하면 이상한 모양의 석상 앞에 앉아 낙서를 하는 것 같다. 이상한 모양의 석상을 잘 살펴보면 뭔가 얻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크리슈라마
뭔가 필요한 물건이라도 있는가? 인형이 필요하다고? 아... 인형사를 본 적이 없냐는 말이었군... 미안하네. 오랜만의 손님인 줄 알았군. ...그런데 인형사는 누군가?
1
크리슈라마
혹시 그 인형을 들고 다니는 버릇없는 소년 말인가? 전에도 못된 장난을 치길래 혼내주려고 했었지. 무슨 장난이냐고? 그건... 흠. 한가지 부탁을 들어주면 알려주지.
yes\0
크리슈라마
아이템 제작에 필요한 뿔버섯의 갓이 다 떨어져서 말일세. 뿔버섯의 갓 100개를 구해주면 소년이 한 장난에 대해 알려주지. 

뿔버섯은 헤네시스의 바람꽃수풀로 가면 넘쳐나니까 말야.
어서 다녀오게나.
no\0
크리슈라마
뭐, 사실 대단한 장난도 아니었으니 안 들어도 상관 없겠지.
진행중0
크리슈라마
뿔버섯의 갓을 가져왔군. 고맙네. 아, 버릇없는 소년이 친 장난에 대해 물었던가.

 2153 exp
yes\0
크리슈라마
이상한 모양의 석상에 낙서를 하고 있더군. 공공시설에 장난치면 안 된다고 꾸짖어 주었지만, 사실 듣지도 않은 것 같아. 그 소년이 자네가 찾는 인형사일지도 모르겠군.
stop\item\0
크리슈라마
아직 뿔버섯의 갓을 다 구하지 못한 모양이군. 100개만 가져오면 된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