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사비트라마의 정보
레벨 2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사비트라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슬리피우드, 슬리피우드
퀘스트슬리피우드 파견임무 (진행중)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슬리피우드에 살고 있는 사비트라마라면 인형사에 대해 뭔가 알고 있지 않을까?
진행중
사비트라마는 인형사에 대해 알려줄 테니 대신 이블아이 100마리를 퇴치해 달라고 말했다. 

이블아이 0 / 100
완료
사비트라마의 정보에 의하면 인형사의 본거지는 페리온 어딘가에 있는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사비트라마
...음? 무슨 일인가? 약초라도 필요한 건가? 인형사에 대해 알고 있냐고? 인형사라니... 잘은 모르지만 얼마 전에 인형이 놓여진 이상한 동굴을 발견하긴 했었는데... 그것과 관련이 있는 건가?
yes\0
사비트라마
그 동굴의 위치를 가르쳐 주는 건 어렵지 않지만... 대신 한 가지 조건이 있네. 요즘 어떤 약초를 채집하고 있는데 이 약초가 있는 곳이 이블아이가 득실거려서 말이지, 위험해서 채집이 힘들군. 그러니 자네가 대신 이블아이100마리 퇴치해 주게. 

이블아이가 어디 있는지는 알고 있겠지? 엘리니아 북쪽숲의 거대한 나무를 찾아가 보게나.
no\0
사비트라마
그게 아니라면 잘 모르겠네만... 다른 사람들이 알고 있지 않을까?
진행중0
사비트라마
이블아이는 모두 퇴치한 모양이군. 수고했네. 그럼 인형이 놓여있던 동굴의 위치를 알려 주겠네. 동굴은...

 2153 exp
yes\0
사비트라마
페리온#의 돌무지 황야 어딘가에 있었다네. 쫓기다가 무심코 들어간 곳이라 정확한 위치는 모르겠군.
stop\mob\0
사비트라마
이블아이 100마리는 아직 퇴치하지 못한 건가? 다 퇴치해야만 인형이 있는 동굴의 위치를 알려줄 수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