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기억하고 있는 자의 정보
레벨 2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기억하고 있는 자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슬리피우드
퀘스트슬리피우드 파견임무 (진행중)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슬리피우드에 살고 있는 기억하고 있는 자라면 인형사에 대해 뭔가 알고 있지 않을까?
진행중
기억하고 있는 자는 인형사에 대해 알려줄 테니 대신 좀비버섯 250마리를 퇴치해 달라고 말했다. 

좀비버섯 0 / 250
완료
기억하고 있는 자의 정보에 의하면 인형사는 아직 어린 소년으로 이름은 프란시스라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기억하고 있는 자
음... 무슨 일인가? 인형사? 인형사라니. 그런 이름은 들어 본 적도 없군. 다만 얼마 전부터 슬리피우드 주변에서 인형을 들고 다니는 소년을 만난 적이 있긴 한데... 
인형을 들고 다니는 소년이요?
 
1
기억하고 있는 자
그렇네. 이상한 기운을 풍기고 있어서 기억하고 있지. 나이도 어린 소년이 위험한 짓을 하는 게 아닌가 걱정이 되어서 말을 걸었지만 들은 척도 하지 않더군. 알아낸 건 겨우 이름 정도가 전부일까... 
그 소년의 이름을 알고 계신가요?
 
2
기억하고 있는 자
알긴 하지만... 그냥 알려줄 수는 없네. 사실 그 소년은 착한 소년이고 자네가 소년에게 나쁜 짓을 할 사람일지도 모르는 거 아닌가? 소년의 이름을 알고 싶다면 부탁을 하나만 들어주게.
yes\0
기억하고 있는 자
좀비버섯을 본 적이 있나? 최근 헤네시스에 좀비버섯이 나타나 여행자들을 곤란하게 한다네. 좀비버섯250마리 퇴치해 준다면 자네에게 소년의 이름을 알려주지.
no\0
기억하고 있는 자
그렇다면 어쩔 수 없지... 소년의 이름은 알려줄 수 없네. 미안하네.
진행중0
기억하고 있는 자
좀비버섯을 퇴치했군. 좋네. 그럼 소년의 이름을 알려주겠네.

 2153 exp
yes\0
기억하고 있는 자
소년의 이름은 프란시스였네. 약간 성격이 삐뚤어진 소년이었지... 그가 자네가 찾는 인형사인지는 잘 모르겠군.
stop\mob\0
기억하고 있는 자
아직 좀비버섯 250마리를 퇴치하지 못한 것 같군... 그 정도는 해줘야 자네에 대한 믿음이 생길 것 같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