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페리온 파견임무 종료
레벨 26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열 마리의 부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페리온
퀘스트스톤 마스크의 이상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페리온 지역 정보원 열 마리의 부기에게 임무에 대해 듣자.
진행중
열 마리의 부기는 페리온 지역 임무는 이제 일단락 되었다며, 보고서와 함께 잘 사용한 탐지기를 나인하트에게 전해 달라고 말했다. 
완료
나인하트에게 열 마리의 부기의 보고서와 탐지기를 건네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열 마리의 부기
탐지기 테스트도 완료했고... 페리온 지역 임무는 이제 이걸로 일단락 된 것 같아요. 아직 위험이 남아있긴 하지만 페리온 전사분들께서 먼저 나서서 도와주겠다고 하셨으니 문제는 없을 것 같아요.
(분명 열 마리의 부기가 귀여워서 나선 거야...)
 
1
열 마리의 부기
여기 이번 일에 관련한 보고서를 써두었으니 나인하트님께 전해 주세요. 아, 탐지기도 함께요. 페리온에서 계속 사용하면 좋겠지만 귀한 물건이라 그럴 수는 없으니... 잘 썼다는 말씀도 함께 전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yes\0
열 마리의 부기
도와주셔서 감사해요. 덕분에 테스트도 임무도 모두 무사히 마칠 수 있었어요. 다른 정보원들 말처럼 (캐릭터 이름)님은 정말 훌륭한 기사님이세요. 앞으로도 멋진 모습 많이 보여주시길 바랄게요. 언젠가 페리온에서 다시 뵐 수 있길 바래요.
no\0
열 마리의 부기
아... 혹시 페리온에 볼 일이 남으셨나요? 페리온 전사분들과의 대련 약속이라던가...
진행중0
나인하트
페리온 지역 파견임무는 완료된 모양이군요. 자, 그럼 보고서를 볼까요?

 1606 exp
yes\0
나인하트
흠... 다행히 탐지기 테스트는 무사히 완료 되었군요. 조금만 더 기능을 업그레이드하면 빅토리아 아일랜드 정도는 모두 커버하는 것도 가능하겠는데요? 그럼 인형사를 찾는 것도 시간문제죠.
yes\1
나인하트
이대로라면 아마도 인형사 퇴치 임무는 계속해서 관련 임무를 맡은 당신께 가게 될 것 같군요. 하지만 당신께서 인형사와 맞서 싸울 수 있을지... 더 수련하셔서 인형사를 물리칠 수 있을 정도로 강해지세요. 레벨 28에 뵙죠.
stop\npc\0
열 마리의 부기
아직 나인하트님께는 안 가신 건가요? 그 탐지기 빨리 쓰고 돌려드려야 하는 건데...
stop\item\0
나인하트
페리온 파견임무는 완료된 겁니까? 그렇다면 분명 열 마리의 부기가 보고서를 보냈을 텐데... 보고서는 둘째치고 탐지기 역시 돌려 달라고 말했는데... 어떻게 된 겁니까? 열 마리의 부기에게 가서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