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엘리니아 파견임무 종료
레벨 19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헤르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하인즈가 의심스러워요!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엘리니아 지역 정보원 헤르샤가 임무에 관해 할 말이 있다는데...
진행중
헤르샤는 이번 일에 관해 하인즈는 무혐의가 확실해졌다며, 일단 이번 일은 이것으로 일단락 되었으니 그림자에 관한 내용을 정리한 보고서를 나인하트에게 전해 달라고 말했다. 
완료
나인하트에게 헤르샤의 임무 보고서를 전해 주었다. 나인하트는 인형사의 손길이 점점 퍼져 가고 있다며, 인형사를 막기 위해서는 더 강해져야 하니 다음 임무까지 계속 수련에 힘써 달라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헤르샤
인형사는 아마도 기사단에서 하인즈를 의심하리라 생각하고, 우리를 혼란시키기 위해 일부러 마법 도서관에 침입해 함정을 파려 했던 것 같아요. 만약 하인즈가 없는 사이에 당신이 하인즈의 집을 조사하지 않았다면 틀림없이 속았을 거예요.
1
헤르샤
하지만 당신이 그림자와 싸우는 사이에 제가 하인즈를 만나고 있었죠. 하인즈의 알리바이는 분명해요. 이것으로 하인즈의 혐의는 완전히 풀렸어요. 하인즈는 이번 일과 전혀 관련이 없어요.
2
헤르샤
무엇보다 다행스러운 건, 인형사를 미리 발견해서 막았다는 거예요. 한동안 인형사도 엘리니아를 노리지는 못하겠죠. 이걸로 엘리니아의 이번 임무는 거의 일단락 되었군요. 여기 보고서를 써두었으니 나인하트님에게 가져다 주세요.
yes\0
헤르샤
당신 덕분에 아무런 피해 없이 엘리니아를 지킬 수 있었어요. 감사해요. 저도 더 많은 의심과 조사를 통해 엘리니아에 한 치의 위험도 없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네요... 다시 엘리니아에 파견 임무를 맡게 될 때까지 몸 건강하세요.
no\0
헤르샤
왜, 왜 그러시는 거죠? 보고서에 혹시 무슨 문제가 있을지도 모른다고 의심하는 건가요?
진행중0
나인하트
엘리니아 파견임무는 무사히 완료하신 것 같군요. 그럼 헤르샤의 임무 보고서를 볼까요?

 556 exp
yes\0
나인하트
가끔은 의심병이 지나쳐 보이지만 역시 헤르샤는 우수한 정보원입니다. 그의 태도가 아니었더라면 엘리니아가 이렇게 적은 피해로 무사할 수 있을 리 없죠...
yes\1
나인하트
당신도 훌륭했습니다. 인형사가 제법 수작을 부렸지만, 헤르샤와의 멋진 콤비 플레이로 막아냈군요. 훌륭한 공적입니다. 이걸로 기사단 내에 당신의 위상도 꽤 올라가겠군요.
yes\2
나인하트
아무래도 인형사의 활동 범위가 점점 넓어지고 있는 것 같군요... 혼자 이렇게까지 하긴 힘들텐데... 역시 그들이 함께인 건가...?
yes\3
나인하트
인형사를 막기 위해서 강한 힘은 필수입니다. 정보원들이 정보를 모으는 동안 당신은 수련에 힘써 주세요. 적어도 레벨 25는 되어야 다음 임무를 맡길 수 있을 것 같으니까요.
stop\npc\0
헤르샤
아직 나인하트님께는 안 가신 건가요? 보고는 신속하게 하는 게 중요한데... 혹시 뭔가 더 조사하고 싶으신 일이 있으신 거라면 도와드릴게요...
stop\item\0
나인하트
엘리니아 파견임무는 완료하신 겁니까? 그렇다면 헤르샤의 임무 보고서를 가져오셨어야 하는데... 혹시 잃어버리신 거라면 헤르샤에게 가서 다시 써 달라고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