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하인즈가 의심스러워요!
레벨 19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헤르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식물들이 의심스러워요!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엘리니아 지역 정보원 헤르샤에게 임무에 대해 물어 보자.
진행중
헤르샤는 하인즈가 매우 의심스럽다고 말했다. 하인즈는 과거에 위험한 마법에 손을 뻗었던 전적이 있어 항상 조사 대상이라는데... 그러니 헤르샤는 하인즈가 살고 있는 마법 도서관에 가서 하인즈가 없는 틈을 타 집안을 조사해 달라고 말했다.
완료
하인즈의 집안을 조사하는 동안 나타난 검은 그림자에게 공격받았다. 다행히 무사히 돌아올 수는 있었다. 이 사실을 들은 헤르샤는 곰곰히 생각하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헤르샤
알고 계신가요? 엘리니아 마을의 수장인 하인즈는 한때 위험한 마법에 손을 댄 적이 있어요. 지금은 과거 모두 청산하고 전직관의 일까지 맡고 있지만, 전적이 있으니 항상 조사 대상 명단에 오르는 사람이죠.
1
헤르샤
최근 문제되고 있는 인형사와 그가 관련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정보가 들어왔어요. 애초에 하인즈 역시 인형에 저주를 거는 것이 특기였으니, 신빙성 없는 말은 아니에요. 그러니 하인즈를 조사해 주세요.
yes\0
헤르샤
용건이 있다는 핑계로 하인즈를 잠시 불러낼게요. 제가 하인즈를 붙잡고 있는 사이에, 당신은 하인즈의 마법 도서관으로 가서 도서관 안을 샅샅히 살펴 주세요. 혹시라도 위험한 물건이 발견되지 않는지 말이에요. 그럼.
no\0
헤르샤
겉모습만 봐서 하인즈는 확실히 인자한 노마법사이지만... 그것만으로 판단할 수는 없어요. 의심할 수 있는 것은 모두 조사해 봐야만 검은 마법사를 막을 수 있어요.
진행중0
헤르샤
...검은 그림자가 나타나서 당신을 공격했다고요? 하인즈의 집에서 그런 일이 생기다니... 이건 아무래도 음모 같군요.

 556 exp
yes\0
헤르샤
일단 정황을 좀 더 정리해 볼게요. 잠시 후에 다시 말을 걸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