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식물들이 의심스러워요!
레벨 1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헤르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아르웬이 의심스러워요!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엘리니아 지역 정보원 헤르샤에게 임무에 대해 물어 보자.
진행중
헤르샤는 솟아오른 나무 지역에서 자라는 식물들을 의심하기 시작했다. 맛있는 열매를 평소처럼 따먹었다가 그만 열을 내며 쓰러지고 말았다는 것이다. 검은 마법사의 수하가 독을 넣은 것일지도 모른다는데... 조사를 위해 열매를 따오자. 

 식물의 열매 0 / 10
완료
헤르샤에게 식물의 열매를 구해 주었다. 한참 식물도감을 찾아보던 헤르샤는 이 시기에 열리는 열매를 잘못 먹으면 식중독 증세가 나타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헤르샤
엘리니아에 있는 식물들이 의심스러워요! 솟아오른나무 지역 부근에서 자라는 식물들은 아시죠? 


(...아르웬에 대해서는 한 마디도 안하고 넘어갔어!)  
1
헤르샤
그 식물들에게서 열리는 열매들이 얼마 전부터 이상해졌어요. 마침 식물에게 열매가 열릴 시기라 평소처럼 아무 생각 없이 따먹었더니 갑자기 온 몸에 열이 나며 기절하고 말았어요! 이건 저를 독살하려는 음모가 틀림없어요! 어서 조사해야 해요!
yes\0
헤르샤
솟아오른나무 지역에서 자라는 식물들일반공격으로 때리면 열매를 얻을 수 있어요. 식물의 열매를 한 10개 정도 가져다 주시면 검은 마법사의 수하가 독을 넣었는지 안 넣었는지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yes\1
헤르샤
아, 식물이 어떻게 생겼냐면요....



이렇게 생겼어요! 일반 공격만 가능하다는 거 잊지 마세요!
no\0
헤르샤
어, 어떻게 그런 말을... 제 목숨이 위협받고 있는데...!
진행중0
헤르샤
식물의 열매를 가져오셨군요? 잠시만 기다리세요. 식물도감을 살펴보고 무슨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 볼 테니...

 464 exp
yes\0
헤르샤
...이 시기에 열리는 열매를 먹으면 식중독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주의하시오...
stop\item\0
헤르샤
아직 식물의 열매 10개는 못 구하신 건가요? 엘리니아 마을 밖에 나가보면 고사리처럼 보이는 식물들이 많이 있어요. 그것들을 일반공격으로 때리면 식물의 열매가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