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아르웬이 의심스러워요!
레벨 1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헤르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엘리니아 파견임무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엘리니아 지역 정보원 헤르샤에게 임무에 대해 물어 보자.
진행중
헤르샤는 요정 아르웬이 인형사에게 조종당하는 게 아닌지 의심스럽다며, 아르웬에게 솟아오른나무정상에서 구할 수 있는 맑은 나무수액을 가져다 주라고 말했다. 아르웬이 조종당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면 반가워할 것이고 아니라면 기겁할 것이라는데...  

 맑은 나무수액 0 / 1
완료
아르웬은 마침 목이 매우 말랐다며 맑은 나무수액을 꿀꺽 마셔버렸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헤르샤
요, 요즘 인형사에 의한 사건들이 많이 발생하는 거 아시죠? 누가 어떻게 조종당하고 있을지 아무도 몰라요. 의심할 수 있는 건 모두 의심해 봐야 해요! ...그래서 말인데 요정 아르웬... 의심스럽지 않으신가요?
1
헤르샤
아르웬은 이상해요! 어떻게 그렇게 매번 유리구두를 잃어버릴 수 있죠? 숲을 좋아하는 요정이 페리온까지 가서! 그저 사람들을 괴롭히려고 그러는 것 같아요! 어쩌면 아르웬은 인형사에게 조종당하고 있을지도 몰라요! 조사해 봐야 해요!
yes\0
헤르샤
아르웬이 조종당하고 있는지 아닌지 구분할 방법이 하나 있어요. 솟아오른나무정상에서만 구할 수 있는 맑은 나무수액... 그건 순수한 요정에게는 약이 되지만 악한 존재에게는 독이 돼요. 그걸 아르웬에게 가져다 주세요.
yes\1
헤르샤
아르웬이 무사하다면 괜찮지만... 만약 악에 물들어 조종당하고 있다면... 후후후후... 의심스러운 건 모두 조사해 봐야 해요...
no\0
헤르샤
조사하지 않겠다고요...? 어떻게 그렇게 말씀하실 수 있죠? 혹시라도 아르웬이 검은 마법사의 수하라면, 아니 조종이라도 받고 있으면 당신이 책임지실 건가요...?
진행중0
요정 아르웬
무슨 일이신가요? 인간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어머, 그건 맑은 나무수액이 아닌가요? 혹시 절 주려고 가져오신 건가요? 인간 중에도 이런 센스를 가진 분이 계실 줄이야. 역시 이 미모는 인간에게도 통한다니까.

 464 exp
yes\0
요정 아르웬
잘 마실게요. 이걸로 피부가 10년은 젊어질거야.. 후후훗.
yes\1
요정 아르웬
(아르웬은 아무런 이상도 없는 것 같다. 너무나 멀쩡하다.)
stop\npc\0
헤르샤
아직도 아르웬에게 안 가신 건가요...? 솟아오른나무정상에서 맑은 나무수액을 구해 가달라고 말씀 드렸는데요...?
stop\item\0
요정 아르웬
인간이 제게 무슨 일이시죠? 유리구두를 찾아 오신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