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엘리니아 파견임무
레벨 1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커닝시티 파견임무 종료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나인하트가 새로운 임무를 전해 주려는 것 같은데...
진행중
나인하트에게 새로운 임무를 받았다. 임무는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ㅠ엘리니아로 가서 그곳에 있는 정보원 헤르샤를 도와주는 것이다.
완료
엘리니아에서 헤르샤를 만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그간 레벨은 좀 오르셨습니까? 새로운 임무입니다.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엘리니아로 가주십시오. 그곳에서 검은 마법사에 대한 정보를 모으고 있는 정보원 헤르샤와 접촉하여 그녀의 일을 도와주시면 됩니다.
yes\0
나인하트
이번 일은 헤르샤의 급한 지원 요청이 있어 당신을 파견하는 겁니다. 헤르샤는 좀 특이한 부분이 있습니다만, 틀림없이 유능한 정보원이니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 있더라도 잘 따라주셔야 합니다... 헤르샤를 찾는 것부터가 그리 쉽진 않겠지만...
no\0
나인하트
알겠습니다. 바쁜 일이 있으시다면 어쩔 수 없죠. 이런 식으로 해도 정식기사가 될 수 있을지 두고 보면 되는 거 아니겠습니까?
진행중0
헤르샤
누, 누, 누... 누구시죠?! 잠깐, 어디서 본 얼굴인데... 로카가 보여준 신입기사명단에 있던 얼굴! 당신이 이번에 엘리니아 지역을 맡은 분이군요! ...히익! 이쪽을 보지 마세요! 검은 마법사의 눈이 여기까지 퍼져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yes\0
헤르샤
뒤, 뒤로 좀 물러선 다음에 다른 방향을 보면서 말을 걸어 주세요. 절대 목소리는 높이지 말고요!
stop\npc\0
나인하트
아직 헤르샤는 만나지 못하신 겁니까?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엘리니아에 있을 겁니다만... 의심 많은 사람이니 찾기 쉽지는 않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