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몽땅 따버리겠어!
레벨 17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마티어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커닝시티, 커닝시티 어딘가
퀘스트가짜 인형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커닝시티 지역 정보원 마티어스가 임무에 관해 할 말이 있는 모양인데...
진행중
마티어스는 인형이 너무 많아 진짜를 구별해 낼 수 없다며, 몽땅따에게 진짜 인형을 찾아달라고 의뢰해 놨으니 가서 진짜 인형을 받아 오라고 말했다.

 버블링 인형 0 / 1
완료
몽땅따에게 받아온 진짜 버블링 인형을 마티어스에게 건네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티어스
인형이 너무 많아서 뭐가 뭔지 구분이 안가. 쳇. 이래서 물량공세만으로는 정보전이 힘들다니까... 아무래도 안 되겠다 싶어서 몽땅따에게 진짜 인형을 찾아달라고 의뢰해 놨으니, 가서 받아 오도록 해.
yes\0
마티어스
딴 건 몰라도 몽땅따의 눈은 믿을 만 하니까. 틀림없이 잘 찾아 놨을 거야. 걱정 말고 가져오라고.
no\0
마티어스
뭐야? 안 찾아 올 거야? 나인하트의 독사같은 빈정거림을 받을 준비는 되어 있는 거지?
진행중0
마티어스
버블링 인형을 찾아왔군. 뭐? 몽땅따가 의뢰금을 안 줬다고 투덜... 흠! 임무가 중요하지 그게 중요한 게 아니잖아? 인형만 찾아왔으면 된 거지. 안 그래?

 386 exp
yes\0
마티어스
흠... 아무튼 드디어 진짜 버블링 인형을 찾았군.
stop\item\0
마티어스
몽땅따에게서 진짜 버블링 인형을 찾아다 줘. 아마 이미 구분해 놓았을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