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가짜 인형
레벨 16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마티어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커닝시티, 커닝시티 어딘가
퀘스트휴지통 속에 감춰진 것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커닝시티 지역 정보원 마티어스가 새로운 정보를 얻은 모양인데...
진행중
마티어스는 휴지통 안에 있던 인형은 가짜라며, 진짜 인형은 이미 버블링들이 흡수해 버린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니 버블링50마리 퇴치하고 버블링 인형 10개를 구해오라는데...

버블링 0 / 50 
 버블링 인형 0 / 10
완료
버블링을 퇴치하고 버블링 인형을 구해 마티어스에게 가져다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티어스
조사해 보니 휴지통 안에 있던 인형은 가짜였어! 진짜 인형은 이미 버블링들이 흡수해 버린 모양이야! 네가 버블링을 퇴치하고 버블링 인형을 회수해 줘야겠어. 물론 할 수 있겠지?
yes\0
마티어스
버블링을 한 50마리 잡고 버블링에게서 나온 버블링 인형10개 정도 가져와줘. 그 정도 숫자면 진짜 인형이 분명 섞여 있겠지.
yes\1
마티어스
버블링들이 어디 있는지는 알고 있겠지? 진짜 인형을 훔쳐서는 모두 엘리니아로 이주한 모양인야. 엘리니아의 솟아 오른 나무길로 가봐.
no\0
마티어스
뭐야? 못 하겠다는 거야? 나인하트한테 바로 보고서 보내?
진행중0
마티어스
버블링을 퇴치하고 인형을 가져왔군... 좋아. 그럼 조사해 볼까...?

 322 exp
yes\0
마티어스
...그런데 이렇게 보니 인형이 정말 많군. 이래서야 진짜를 어느 세월에 찾는다... 인형을 찾고 있을 테니 넌... 흠. 한 레벨 17이 되면 다시 찾아와.
stop\npc\0
마티어스
버블링 50마리를 퇴치하고 버블링 인형10개 정도 가져와줘. 그 정도 숫자면 진짜 하나쯤은 섞여 있겠지. 모르겠으면 일단 힘으로 해결하는 거야.
stop\item\0
마티어스
버블링 50마리를 퇴치하고 버블링 인형10개 정도 가져와줘. 그 정도 숫자면 진짜 하나쯤은 섞여 있겠지. 모르겠으면 일단 힘으로 해결하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