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휴지통 속에 감춰진 것
레벨 16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마티어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커닝시티, 커닝시티 어딘가
퀘스트커닝시티 파견임무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커닝시티 지역 정보원 마티어스에게 임무에 대해 듣자.
진행중
마티어스는 얼마 전 얻은 정보에 의하면 커닝시티 지하철 안에 이상한 인형이 잔뜩 버려져 있었다며, 그 인형이 매우 수상하니 조사해 보게 가져오라고 말했다. 커닝시티 지하철 안 휴지통을 뒤져보면 구할 수 있을 거라는데...  

 버블링 인형 0 / 1
완료
버블링 인형을 구해 마티어스에게 전해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티어스
뭐... 영 믿음은 안 가지만 네가 기사단원이라니 어쩔 수 없군. 조사할 사람이 또 있는 것도 아니고... 이번 일에 대해 설명해 주지.
yes\0
마티어스
얼마 전 얻은 정보에 의하면, 커닝시티 지하철 안에 이상한 인형이 잔뜩 버려져 있었다더군. 웅이가 한 말이니 틀림없는 사실이야. 그 인형이 아무래도 수상쩍단 말이야... 그러니 그 버블링 인형을 가져다 줘.
yes\1
마티어스
지하철 안에 있던 인형들은 웅이가 전부 휴지통에 버렸다고 하니까 아마 휴지통을 뒤져 보면 인형이 나올 거야. 그럼 잘 해 보라고.
no\0
마티어스
뭐야? 거절하는 거야? 좋아. 거절하려면 거절해. 나인하트에게 고스란히 보고해 줄 테니.
진행중0
마티어스
버블링 인형을 구해왔잖아? 오호, 생각보다 비위가 좋은데? 정말 휴지통을 뒤지다니... 제법이라고 해주지.

 322 exp
yes\0
마티어스
좀 기다려봐. 인형을 조사해 볼 테니까. 전에 헤네시스에서 발견된 것과 같은 건지 아닌지...
stop\item\0
마티어스
아직 버블링 인형을 못 구한 거야? 지하철 휴지통 안을 샅샅히 뒤져 보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