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커닝시티 파견임무
레벨 16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헤네시스 파견임무 종료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나인하트가 새로운 임무를 전해 주려는 것 같은데...
진행중
나인하트에게 새로운 임무를 받았다. 임무는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커닝시티에 가서 정보원 마티어스를 만나 그를 도와주는 것이다.
완료
커닝시티에서 마티어스를 만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그간 수련은 많이 하셨습니까? 당신께 드릴 새로운 임무가 생겼습니다.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커닝시티에 가 주십시오. 그곳에서 검은 마법사에 대한 정보를 모으고 있는 정보원 마티어스와 접촉하시면 됩니다.
yes\0
나인하트
이후의 일은 마티어스가 알려드릴 겁니다. 제가 지금 드린 주문서를 사용해 커닝시티로 빠르게 이동하세요. 그럼 여제를 위해 수고해 주시길.
no\0
나인하트
자신 없으면 에레브로 와서 처음부터 다시 수련을 하시던가요. 그래봐야 없는 용기가 생길 리는 없겠습니다만.
진행중0
마티어스
...뭐야? 당신이 이번에 커닝시티 임무를 맡은 기사인가? 영 부실해 보이는데 뭐 할 수 있겠어? 이 동네는 분위기도 안 좋은데...
stop\npc\0
나인하트
아직 커닝시티로 안 가신 겁니까? 정말이지, 굼뜬 건 어쩔 수가 없군요. 빅토리아 아일랜드가 그리 넓은 것도 아닌데 말이죠.
stop\npc\1
나인하트
아직 커닝시티로 안 가신 겁니까? 정말이지, 굼뜬 건 어쩔 수가 없군요. 빅토리아 아일랜드가 그리 넓은 것도 아닌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