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헤네시스 파견임무 종료
레벨 1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로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돼지의 반란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헤네시스 지역 정보원 로카가 할 말이 있다는데...
진행중
로카는 이것으로 일단 헤네시스 지역 임무는 일단락 되었다며 임무 보고서와 돼지의 인형을 에레브에 있는 나인하트에게 전해 달라고 말했다. 
완료
보고서와 인형을 받은 나인하트는 확인해 보겠다며 한동안은 수련을 계속해 달라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로카
흠. 실례했어요. 잠깐 생각할 게 있어서... 정보를 더 모아봐야 확실해지겠지만 돼지의 반란도 제압했고 하니... 이번 헤네시스 관련 임무는 이것으로 일단락 된 것 같아요. 이제 나인하트님께 보고만 하면 될 것 같네요.
yes\0
로카
방금 드린 임무 보고서돼지의 인형나인하트님께 전해 주세요. 이후의 대처는 그분께서 다시 정해 주실 테니... 아, 당신의 다음 임무도 나인하트님께서 정해 주실 거예요. 나중에 다른 임무로 다시 뵙게 될 수도 있겠네요. 그럼 그때...
no\0
로카
확실한 건 아니지만, 돼지의 반란이 실패한 이상 헤네시스에서 다른 일을 벌이는 건 쉽지 않을 테니 한동안은 조용하리라 생각 돼요. 그러니 일단 그간의 일을 보고하는 게 먼저일 것 같네요.
진행중0
나인하트
헤네시스 파견임무는 무사히 완료하신 모양이군요. 로카가 전해주라고 한 물건이 있었을 텐데... 아, 그건가요?

 224 exp
yes\0
나인하트
네. 보고서와 관련물품, 확실히 받았습니다. ...혹시 했는데 정말 인형이 발견된다니... 훔, 아무튼 확인 후 다른 임무가 생기면 다시 연락 드리죠. 그때까지는 계속 수련에 열중해 주세요. 언제든지 당신을 부를 수 있도록...
yes\1
나인하트
헤네시스 지리에 익숙해지셨을 테니 남는 시간은 콧노래 오솔길 같은 곳에서 수련하는 것도 괜찮겠죠. 한... 레벨 16쯤에 다시 뵙죠.
stop\npc\0
로카
어라? 아직 나인하트님께는 안 간 건가요? 괜히 기다리게 해봐야 좋은 소리 못 들을 텐데... 어서 가서 보고서와 인형을 전달해 주세요.
stop\item\0
나인하트
흠... 헤네시스 파견임무는 어떻게 한 겁니까? 임무를 종료하셨다면 보고서도 가져오셨을 텐데 빈손이시군요. 혹시 잃어버리신 건 아닌가요? 잃어버리신 거라면 로카에게 다시 받아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