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돼지농장의 검은 그림자
레벨 1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로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시니컬한 주황버섯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헤네시스 지역 정보원 로카에게 새로운 정보가 들어온 것 같은데...
진행중
로카의 정보에 의하면 헤네시스 북쪽언덕 주변에 이상한 검은 그림자가 자주 보인다고 한다. 그러니 헤네시스 북쪽언덕으로 가서 풀숲 주변을 뒤져봐 달라는데... 마우스로 클릭 가능한 지역을 찾아 클릭해 보면 된다고 한다.
완료
포자언덕을 뒤지다가 발견한 이상한 그림자에 대해 로카에게 보고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로카
새로운 정보가 들어왔어요! 이름을 밝힐 수는 없지만, 헤네시스 북쪽언덕에 있는 어떤 소녀가 알려준 정보에 의하면 헤네시스 북쪽언덕에 이상한 그림자들이 자주 오가고 있대요. 뭔가 굉장히 수상하지 않나요? 조사해볼 가치가 있어요!
yes\0
로카
헤네시스 북쪽언덕으로 가서 풀숲 주변을 자세히 뒤져봐 주세요. 잡초와 덤불 사이까지 세세하게요. 뭐든 좋으니 이상이 발견되면 바로 와서 알려주세요!
yes\1
로카
아, 어떻게 찾는지 모르실까봐 말씀 드리는데... 마우스로 화면 여기저기를 뒤져서 클릭 가능한 곳이 나오면 잽싸게 클릭해 보면 된답니다.
no\0
로카
엥? 안 수상한 가요? 그거 외에 딱히 검은 마법사에 대한 정보는 들어온 게 없는데...
진행중0
로카
풀숲 사이에서 검은 그림자를 발견하셨다고요? 아앗, 잡았으면 좋았을 텐데... 하지만 그게 진짜 검은 마법사의 수하라면 그렇게 쉽게 잡힐 리가 없겠죠...

 224 exp
yes\0
로카
넵, 감사합니다! 그럼 다른 정보는 없는지 계속 알아볼게요! 당신께선 그때까지 수련에 힘써 주세요! 언제 위험한 임무가 올지 모르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