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시니컬한 주황버섯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로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헤네시스 파견임무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헤네시스 지역 정보원 로카에게 기사단 임무를 듣자.
진행중
로카의 정보에 의하면 주황버섯이 매우 의심스럽다고 한다. 주황버섯 중에 이상하게 표정이 차가운 녀석들이 있는데, 이 녀석들이 검은 마법사와 관계 있는 것 같다는 것이다. 그러니 시니컬한 주황버섯을 사냥 조사해 달라는데... 

시니컬한 주황버섯 0 / 50 
 주황버섯 인형 0 / 1
완료
시니컬한 주황버섯을 모두 사냥했다. 로카는 계속해서 의심되는 것들을 확인해 보겠다며 나중에 다시 찾아와 달라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로카
아참, 이러고 있을 때가 아니지. 안 그래도 일손이 부족했는데와주셔서 정말 다행이에요! 최근에 헤네시스 주변에서 이상한 일들도 많고, 검은 마법사의 수하에 대한 정보도 들어왔거든요. 어떤 일이냐고요? 그건...
yes\0
로카
주황버섯이라는 몬스터를 아세요? 현지 적응 훈련 때 보셨다고요? 그럼 이야기가 빠르겠네요. 최근 헤네시스 주변에 있는 주황버섯들이 이상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어요. 평소답지 않게 묘한 표정으로 음침하게 모여 있는 일이 자주 있어요.
yes\1
로카
주황버섯이라면 아무 생각 없어 보이는 밝은 얼굴이 특징인데 아무래도 이상하잖아요? 조사를 해보니 녀석들은 검은 마법사의 수하의 사주를 받아서 마을을 공격할 준비를 하고 있다지 뭐예요? 당신께서 주황버섯들의 계획을 막아주세요!
yes\2
로카
그냥 주황버섯들은 아무것도 몰라요. 헤네시스 주변에 있는, 표정이 이상하게 시니컬한 주황버섯만 퇴치하시면 돼요. 아마 헤네시스 북쪽 어딘가에 본거지가 있지 않을까 하는데... 50마리 정도 퇴치하면 될 것 같아요. 그럼 부탁 드릴게요!
yes\3
로카
아, 그리고 혹시... 시니컬한 주황버섯을 사냥하다가 이상한 물건을 발견하면 같이 가져와 주세요. 뭔가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강력하게 드네요.
no\0
로카
음. 은밀함을 요하는 일이니 좀 더 은밀한 장소에서 얘기할까요? 헤네시스에 은밀한 장소가 어디 있더라...? ...없는 것 같은데. 에. 그냥 대충 얘기 하죠?
진행중0
로카
시니컬한 주황버섯 50마리를 모두 퇴치하셨군요! 이야, 정말 대단하시네요! 역시 기사들은 다들 믿음직하다니까? 이걸로 주황버섯의 헤네시스 전복 계획은 무사히 막을 수 있었어요!

 224 exp
yes\0
로카
그럼 전 계속 검은 마법사의 동태를 조사해 볼게요! 뭔가 이상이 있는 것 같으면 바로 연락할 테니, 그때까지 당신은 좀 더 수련에 열중해주세요! 레벨 14가 되면 다시 찾아와 주세요!
stop\item\0
로카
아직 시니컬한 주황버섯 50마리는 퇴치하지 못하신 건가요? 헤네시스 마을 가까이에 있을 텐데... 헤네시스 북쪽 어딘가에 녀석들이 잔뜩 있는 본거지로 통하는 입구가 있다는 소문을 들은 것 같기도 하고...
stop\mob\0
로카
아직 시니컬한 주황버섯 50마리는 퇴치하지 못하신 건가요? 헤네시스 마을 가까이에 있을 텐데... 헤네시스 북쪽 어딘가에 녀석들이 잔뜩 있는 본거지로 통하는 입구가 있다는 소문을 들은 것 같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