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헤네시스 파견임무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정식으로 기사단의 임무를 받을 수 있는 레벨이 되었다. 시그너스 기사단의 책사, 나인하트에게 가서 임무를 받아 보자.
진행중
나인하트에게 첫 임무를 받았다. 임무는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헤네시스로 가서 그곳에 있는 정보원 로카를 도와주는 것이다. 헤네시스까지 가는 방법은...

1. 하늘나루로 가서 빅토리아행 배를 탄다.
2. 배를 타고 빅토리아 나무 승강장 까지 간다.
3. 여섯갈래길에서 헤네시스까지 간다.

...이라고 하니, 길을 잃지 않도록 주의하자.

완료
나인하트에게 첫 임무를 받았다. 임무는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헤네시스로 가서 그곳에 있는 정보원 로카를 도와주는 것이다. 기사단은 메이플 월드 곳곳에 정보원을 파견하여 검은 마법사에 대한 정보를 모으므로, 이런 임무는 자주 있는 모양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레벨 13이 되셨군요. 좋아요. 이제 당신도 시그너스 기사단의 단원으로써, 정식으로 임무를 받을 수 있겠군요. 임무가 뭐냐고요? 간단히 설명 드리죠.
1
나인하트
임무란 시그너스 기사단의 단원으로써 당신이 해야 할 일을 구체화 시킨 것입니다. 강해지는 것, 검은 마법사를 조사하는 것, 검은 마법사의 수하를 막는 것 모두를 한번에 진행하다 보면 엉켜 버려서 결과가 제대로 나오지 않거든요.
2
나인하트
보다 효율적으로 검은 마법사와 검은 마법사의 수하들을 상대하기 위해 임무라는 것을 만든 것입니다. 적절한 능력을 가진 사람이 정확한 위치에서 가장 훌륭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말이에요.
3
나인하트
지금 당신께 가장 맞는 임무는... 헤네시스 파견임무군요. 헤네시스로 가니 당연히 한동안은 에레브를 비우게 될 겁니다. 혹시 그 전에 처리해야 할 일이 있다면 모두 처리하세요. 바로 임무를 시작해도 괜찮으시면 수락하기를 눌러주세요.
yes\0
나인하트
헤네시스에 가면 그곳에서 검은 마법사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있는 정보원 로카가 있습니다. 은밀함이 생명인 일이니만큼 어느 정도 모습을 감추고 있을 가능성이 높으니... 그와 접촉하는 것 자체가 첫번째 임무가 되겠네요.
yes\1
나인하트
아, 혹시 헤네시스에 가는 법은 알고 계십니까? 헤네시스는 빅토리아 아일랜드에 있습니다. 에레브 갈림길 계단 위 포탈을 타고 하늘나루로 가면 비행선이 준비되어 있는데, 키리루에게 말을 걸어 빅토리아 나무승강장행 배를 타면 빅토리아 아일랜드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yes\2
나인하트
도착지인 엘리니아에서 헤네시스까지는 그리 멀지 않습니다... 헤네시스쪽 포탈을 잘 확인 하시고 이동하세요.
yes\3
나인하트
헤네시스에 도착하면 로카를 찾으십시오. 접촉한 후에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가 알려드릴 겁니다. 나가기 전에 신수에게 축복 받는 걸 잊지 마세요. 그럼 여제를 위해 노력해 주시길.
no\0
나인하트
에레브에서 처리해야 할 일이 있다면 모두 처리한 후 임무를 시작해 주세요.
진행중0
로카
혹시 에레브에서 나오신 분인가요?! 우왓! 반가워요! 기사단 사람을 만나는 건 정말 오랜만이에요! 에레브는 어때요? 오즈님은 여전히 귀여우신가요? 아아, 나인하트님까지 보고 싶다니 정말 에레브가 그리운가 보다...!
stop\npc\0
나인하트
헤네시스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정보원은 로카입니다. 아마 헤네시스에서 몸을 감추고 있을 테니, 일단 그를 찾는 것 자체가 첫번째 임무가 되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