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베티박사의 화석연구
화석 연구 성과
레벨 1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베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드레이크의 머리뼈 운반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엘리니아의 베티박사가 드디어 화석연구를 끝냈다는데 한번 찾아가볼까?
진행중
다시 베티박사를 찾아갔더니 화석연구가 끝났다면서 연구결과에 대해서 이야기했주었다. 그러면서 화석연구에 대한 보고서를 페리온의 윈스턴 박사님께 전해드리라고 했다. 그리고 박사님께 가는 길에 나뭇잎 10개장작 5개,스텀프의 눈물 1개를 가져가면 윈스턴 박사님이 좋은 것을 만들어 주실거라고 했다.

나뭇잎  0 / 10
장작  0 / 5
스텀프의 눈물  0 / 1
완료
페리온의 윈스턴 박사님께 베티박사의 화석연구 보고서를 전해주고 나뭇잎과 장작, 스텀프의 눈물, 추 귀고리를 가져다 주었더니 나뭇잎 귀고리를 만들어 주셨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베티
오랫만이에요. 저번에 날 도와줘서 고마웠어요 덕분에 순조롭게 연구를 마칠 수 있었답니다.
1
베티
당신이 가져다 준 화석들은 정말 중요한 자료였어요. 그 화석에는 고생물들의 특별한 능력의 비밀을 푸는 실마리가 숨겨져있었답니다. 그리고 그 능력을 잘 이용하면 사람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2
베티
페리온의 윈스턴 박사님께 연구결과에 대한 보고서를 전해드려야하는데 이번에도 도와주실 수 있겠어요?
yes\0
베티
부탁을 들어주실 줄 알았어요. 그 보고서를 윈스턴 박사님께 전해주세요. 그리고 윈스턴 박사님께 가기 전에 나뭇잎 10개장작 5개,스텀프의 눈물 1개를 구해가세요. 박사님께서 보고서의 내용을 보시고 좋은 선물을 해주실지도 몰라요.
yes\1
베티
아! 스텀프의 눈물에 대해서는 처음 들어보시겠군요. 스텀프의 눈물은 다크엑스텀프에게서만 얻을 수 있는 희귀한 결정이랍니다.
no\0
베티
저런 바쁜신가보죠? 다른사람에게 부탁해야겠군요.
진행중0
윈스턴
어서오게. 젊은이는 저번에 날 도와 화석을 찾아 준 그 젊은이로구만. 베티박사로부터 자네가 연구를 도와줬다는 말을 전해들었다네. 베티박사가 자네 편에 보고서를 보냈다는데 가져왔나?
1
윈스턴
그리고 자네가 가져 온 그 재료도 같이 주게나. 보고서에 써진 내용을 확인해 보는 실험에 쓰일 재료거든. 베티박사가 미리 일러줬겠지?



 나뭇잎 귀고리 1개

 500 exp
yes\0
윈스턴
오호~ 역시 이렇게 놀라운 비밀이 숨겨져 있었구만. 화석이란 정말 굉장한것 같아. 매번 날 놀라게 할만한 비밀을 품고 있거든.
yes\1
윈스턴
귀고리는 잘 받았나? 그건 이번 연구의 성과물이야. 스텀프의 능력을 귀걸이에 담았낸거라네. 유용하게 쓰게나.
stop\npc\0
베티
제가 드린 보고서를 윈스턴 박사님께 전해주세요. 아참! 박사님을 찾아가기 전에 나뭇잎 10개, 장작 5개, 스텀프의 눈물 1개를 가져가시는 것도 잊지마시구요.
stop\item\0
윈스턴
무슨 일인가? 화석연구는 잘 진행되고있겠지? 어서 빨리 결과를 알고싶군.
lost\0
베티
보고서를 잃어버리셨단 말이에요? 조심성이라곤 없는 분이군요. 마침 보고서 사본을 만들어놨으니 다행이지 큰일날뻔했어요. 자 이걸 윈스턴 박사님께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