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베티박사의 화석연구
드레이크의 머리뼈 운반
레벨 1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앤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동물화석 연구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베티박사의 딸인 앤에게서 박제된 드레이크 머리뼈을 받았다. 이제 베티박사에게 잘 전해주기만 하면 되는건가?

박제된 드레이크 머리뼈  0/1
완료
엘리니아에 있는 베티박사의 화석연구를 도와 식물샘플 채집과 박제된 드레이크의 머리뼈를 가져다 주었다. 화석연구 결과가 어떻게 나올까? 베티박사가 다시 찾아오면 연구결과를 말해준다고 했으니까 다시 찾아가봐야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박제된 드레이크 머리뼈는 여기 있어요. 이것을 엄마에게 전해주시겠어요?
yes\0
아마도 엄마의 연구에 필요해서 가져오라고 하신거겠죠? 빨리 엄마의 연구가 끝났으면 좋겠어요.
no\0
필요없으신건가요? 이 박제된 드레이크 머리뼈를 가져오라는 부탁을 받으셨던거 아니에요? 필요없으시다면 할 수 없구요.
진행중0
베티
다녀오셨나요? 제가 미처 말씀을 못드렸는데 앤은 꽤나 조심성이 많고 까다로운 아이랍니다. 낯선 사람을 경계하죠. 제가 편지라도 써드렸어야 하는데 깜박했군요.

 500 exp
 카리스마 20
yes\0
베티
어머나! 앤이 이것을 준 걸 보니 당신을 믿었나보군요. 제 딸이지만 정말 까다로운 아이인데 어떻게 하신거죠? 정말 믿음직스러운 분이네요. 이제 동물화석 연구를 순조롭게 진행 할 수 있겠어요. 다음에 연구가 끝날 때 쯤 한번 들러주세요. 연구 성과에 대해 말씀해드리죠..
stop\npc\0
엄마가 많이 기다리고 계실거예요. 서둘러 돌아가 보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stop\item\0
베티
빈 손으로 오신건가요? 제가 부탁드렸던 박제된 드레이크 머리뼈는 어딨죠? 서둘러 주세요.
lost\0
그 귀한걸 잃어버리셨단 말이에요? 어휴~ 이번엔 절대로 잃어버리시면 안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