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베티박사의 화석연구
식물화석 연구
레벨 1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베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화석상자 배달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엘리니아의 생물학자 베티박사에게 조수가 필요하다는데...
진행중
베티박사는 식물화석에 대한 연구를 시작해서 일손이 모자른다면서 한동안 조수로 일해달라고 부탁했다. 일단 엘리니아 근처 필드에서 자라는 식물을 채집하여 비교샘플로 쓸 식물 샘플 20개를 구해오라고 했다. 엘리니아 북쪽 숲 곳곳에서 다른 식물보다 조금 커 보이는 식물이 돋아난 것을 찾을 수 있다.

식물 샘플  0 / 20
완료
베티박사의 조수로써 첫번째 임무는 엘리니아 숲 곳곳에 피어있는 식물을 채집하여 식물샘플을 가져가는 일이었다. 엘리니아 북쪽 숲에서 어렵지 않게 식물샘플을 채집할 수 있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베티
전에 윈스턴 박사님의 화석상자를 가져다 준 분 맞죠? 오랫만이에요. 다시 찾아와 달라는 제 말을 잊지 않고 와주었군요. 지금 한참 화석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었답니다. 마침 잘 오셨어요. 혹시 절 좀 도와주실 수 있나요?
yes\0
베티
고마워요. 지금 식물의 나뭇잎 화석에 대한 연구가 진행중이랍니다. 그런데 쉽지가 않아요. 이 화석에 남아있는 나뭇잎은 매우 독특한 세포구조를 가지고 있더군요.
yes\1
베티
좀 더 세밀하게 비교 분석할 샘플이 필요해요. 이 곳 엘리니아 숲 곳곳에는 여러가지 식물들이 자라고 있답니다. 그 식물을 채취해서 식물 샘플 20개만 가져다주세요. 그럼 당신말 믿고 기다리고 있겠어요. 서둘러주세요.
yes\2
베티
아! 명심하셔야 할 것이 있어요. 식물샘플로 쓸 수 있는 식물은 다른 식물보다 조금 큰 품종이랍니다. 주로 엘리니아 북쪽 숲 근처에서 자라나죠. 아마 금방 찾을 수 있을 거예요.
no\0
베티
도와주실 줄 알았는데...할 수 없죠. 저 혼자 연구를 진행하려면 부지런히 움직여야 할 것 같네요. 그럼 돌아가보세요.
진행중stop\item\0
베티
제가 분명 식물 샘플 20개라고 말씀드린 것 같은데요? 잊으신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