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윈스턴의 화석발굴
화석상자 배달
레벨 1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윈스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거친바위 지대
퀘스트화석을 찾아서...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고고학자 윈스턴은 어렵게 다시 찾은 화석들을 다시 자신의 텐트안에 두는 건 위험한 일 같다면서 엘리니아에 있는 베티박사에게 화석을 전해 달라고 부탁하면서 소개장을 써줬다.

윈스턴의 소개장  0/1
화석 상자  0/1
완료
페리온에 있는 고고학자 윈스턴은 어렵게 다시 찾은 화석들을 다시 자신의 텐트 안에 두는 건 위험한 일 같다면서 엘리니아에 있는 베티박사에게 전해달라고 했다. 화석상자를 받은 베티박사는 이제부터 화석 연구때문에 바빠질 것 같으니 다음에 다시 들러서 자신을 도와달라고 했다. 화석이라...꽤 흥미로운데 한번 찾아가 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윈스턴
오 바로 이것들이야! 고맙네. 자네 덕분에 이것들을 다시 찾을 수 있었어. 다행히 많이 훼손된 것 같지는 않군.그런데...한가지 더 부탁하고 싶은 일이 생겼는데 도와줄 수 있겠나?
yes\0
윈스턴
고맙네. 요즘 보기 드물게 정말 친절한 젊은이로군. 자네가 되찾아와 준 이 화석들을 다시 내 텐트 안에 두는건 너무 위험한 것 같아서 말이야. 언제 또 몬스터들이 침입할지 모르지 않나. 그렇다고 내가 지금 자리를 비울 수는 없다네. 아직도 발굴 중인 화석이 있어서 말이야.
yes\1
윈스턴
그 소개장을 가지고 엘리니아에 있는 베티박사를 찾아가게나. 아주 저명한 생물학자분이신데 이 화석상자를 그분께 좀 전해주게나. 그럼 부탁하네.
no\0
윈스턴
너무 무리한 부탁을 했나보군. 그래, 자네도 바쁜 일이 있겠지. 아무래도 이 일은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는 것이 좋겠네. 그럼 살펴 가게나.
진행중0
베티
윈스턴 박사님이 보내서 오셨다구요? 박사님은 페리온 바위산에서 발굴 작업을 하고 계실텐데요?



 달걀 50개

 400 exp
 30000 메소
yes\0
베티
아! 이게 바로 그 화석이군요. 소개장을 보아하니 윈스턴 박사님께서 꽤나 신뢰하시는 분 같군요. 박사님이 보내주신 이 화석들에 대한 연구를 시작하게 되면 일손이 필요할 것 같으니 시간이 나면 들러서 절 좀 도와주세요. 이건 사례비입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뵙죠.
stop\item\0
베티
누구시죠? 전 매우 바쁜 사람이랍니다. 특별한 용무가 없으시다면 그만 가주세요. 윈스턴 박사님이 보내신다던 사람은 언제 오는거지?
lost\0
윈스턴
자네 이걸 놓고 갔더군...이렇게 조심성이 없어셔야...쯧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