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윈스턴의 화석발굴
화석을 찾아서...
레벨 1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윈스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거친바위 지대

상태정보
시작가능
페리온 동쪽 바위산에서 고고학자 윈스턴이 무엇인가를 찾고있다는데...
진행중
페리온 북쪽 바위산에서 만난 고고학자 윈스턴은 자신이 페리온 부근에서 모은 동식물화석을 잃어버렸다면서 와일드보어고스텀프가 가져간 동물의 뼈화석 100개식물의 나뭇잎화석 100개를 찾아와 달라고 부탁했다. 그렇게 중요한걸 잃어버리다니...보기보단 꽤 덜렁대는걸?

동물의 뼈화석  0 / 100
식물의 나뭇잎화석 0 / 100
완료
페리온 동쪽 바위산에서 만난 윈스턴씨에게 그가 잃어버린 화석을 찾아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윈스턴
안녕하시오 젊은이...이런 곳에서 이렇게 만나다니 반갑구려. 난 고고학자 윈스턴이라고 한다네. 이곳에서 고생물의 화석을 찾고있지.
1
윈스턴
페리온이 지금은 척박한 바위산이지만 예전에는 엘리니아숲처럼 수풀이 우거지고 수많은 동물들이 살던 곳이라네. 믿겨지나? 난 지금 그때의 흔적을 찾고있지. 자네 혹시 바쁘지 않다면 나를 좀 도와주지 않겠나?
yes\0
윈스턴
고맙네, 젊은이. 사실 어제 좀 황당한 일이 있었다네. 내가 잠시 페리온으로 식량을 구하러 다녀온 사이 몬스터들이 내 텐트로 들어와서 그동안 내가 발굴해 놓은 화석들을 모조리 가져가버렸다네.
yes\1
윈스턴
발자국으로 봐서는 와일드보어고스텀프의 소행인 것 같아. 자네가 가서 그 녀석들에게서 동물의 뼈화석 100개식물의 나뭇잎화석100개를 되찾아와 주게나. 부탁하네.
no\0
윈스턴
요즘 젊은이들은 정말 이기적이구만. 늙은이의 부탁을 거절하다니. 됐네,그만 가보게.
진행중stop\item\0
윈스턴
아직 다 찾지 못한게로군. 정말 중요한 자료가 될 것들이라네. 좀 더 수고해주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