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플로리나비치의 별미 Ⅲ
레벨 3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리엘과 대화하기
퀘스트플로리나비치의 별미 Ⅱ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플로리나비치에 사는 아름다운 소녀 리엘에게 급한 일이 생겼다는데...
진행중
플로리나비치의 리엘에게 25인분의 음식 재료를 가져가야한다.

 루팡의 바나나 0 / 25
 코코넛 열매 0 / 7
 로랑의 집게발 0 / 20
 클랑의 집게발 0 / 20
완료
플로리나비치에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대접할 음식의 재료를 모아다주는 아르바이트를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리엘
저번에 말씀드렸죠? 이번에는 더 많은 분들이 찾아오기로 해서 더 많은 것들이 필요하답니다. 약간 시간이 많이 걸릴 지도 모르겠어요. 얼마나 걸리느냐는 당신의 능력에 달렸겠지만요...어때요? 이번은 많은 인원이니 만큼 넉넉한 수당을 드리지요.
yes\0
리엘
좋습니다. 이번에 대접할 분들은 입맛이 까다로워서 로랑의 집게발만으로는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달콤한 코코넛 쥬스를 만들 코코넛 열매 7개와 식사 준비를 위한 로랑의 집게발 20개와 클랑의 집게발 20개, 디저트로 내놓을 루팡의 바나나 25개가 필요합니다. 이번에는 클랑의 집게발이 추가적으로 필요합니다.  

 코코넛 열매 7개     루팡의 바나나 25개
 로랑의 집게발 20개    클랑의 집게발 20개
no\0
리엘
이번에는 너무 양이 많아서 그런가요? 그렇지만..그에 따른 수당은 분명 있을텐데...언제든 마음이 내키면 찾아오세요.
진행중0
리엘
부탁드린 재료는 모두 모아왔나요? 어디 한 번 볼까요?

 5000 exp
 20000 메소
yes\0
리엘
역시!! 당신이 갖고 오는 재료는 모두 흠이 없고 깨끗하고 신선해요. 손님들도 정말 좋아할 거예요. 앞으로는 이렇게 많은 손님들이 한꺼번에 오는 일이 없을 것 같아요. 혹시 또 일거리가 생기면 부탁드릴게요. 그럼 잘가요~
stop\item\0
리엘
모아야 하는 재료는 코코넛 열매 7개, 로랑의 집게발 20개, 클랑의 집게발 20개,  루팡의 바나나 25개가 모두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아무래도...모자르는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