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플로리나비치의 별미 Ⅱ
레벨 3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리엘과 대화하기
퀘스트플로리나비치의 별미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플로리나 비치의 리엘이 플로리나에 대하여 무언가를 물어본다. 뭐 그 정도 쯤이야.. 대답해주고 일을 시작해볼까?
진행중
플로리나 비치의 리엘이 부탁한 12인분의 음식 재료를 가져가야한다. 

 루팡의 바나나 0 / 12
 코코넛 열매 0 / 5
 로랑의 집게발 0 / 20
완료
플로리나비치의 리엘이 내는 문제를 모두 풀었다. 그녀의 간단한 테스트에는 통과를 하고 새로운 손님 12명의 식사에 쓰일 음식 재료를 모아 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리엘
흐음..뭐 알고 계시리라 믿지만..혹시나 해서 말이에요. 이 곳 플로리나비치에서 볼 수 없는 몬스터는 무엇일까요? 

엄티  
클랑  
크로코 
1
리엘
음.. 기본적인 것은 알고 계시는 것 같아서 다행여요. 이 곳에 어떤 몬스터가 있는지도 모르고 무작정 사냥을 떠나실까봐 걱정이 되어서요.. 자, 그럼 아르바이트를 시작해볼까요?
stop\0\0
리엘
엄티는 해변의 우측으로 가다 보면 목격할 수 있을텐데...
stop\0\1
리엘
플로리나비치 별미 중엔 '클랑의 집게발'도 아주~ 유명하답니다.
yes\0
리엘
그럼..아르바이트에 대해서 좀 더 설명해드릴게요. 달콤한 코코넛 쥬스를 만들 코코넛 열매 5개와 식사 준비를 위한 로랑의 집게발 20개, 디저트로 내놓을 루팡의 바나나 12개 정도면 적당합니다. 반드시 신선한 재료들로 구해오셔야 하는 것을 잊지마세요. 

  코코넛 열매 5개
 로랑의 집게발 20개
 루팡의 바나나 12개
진행중0
리엘
모두 모아오셨나요? 신선하고 맛 좋은 재료가 아니라면 아르바이트 수당을 지급하지 않을 수도 있답니다. 물론, 필요한 개수가 모자라서도 안되구요. 어디 확인해볼까요?

 2000 exp
 7500 메소
yes\0
리엘
와아, 갖고 오신 재료는 모두 좋군요. 달콤한 내음이 나는 코코넛의 열매하며...살이 꽉 찬 집게발에다.. 싱싱한 바나나까지... 좋아요!!  곧 더 많은 관광객이 찾아오기로 예약이 되어 있는데요. 어때요? 해 볼 의향이 생기면 언제든 찾아와주세요. 당신 정도라면 믿고 맡길 수도 있고.. 수당을 좀 더 올려줄 수도 있겠는데요?
stop\item\0
리엘
모자르는데...코코넛의 열매 5개, 로랑의 집게발 20개, 루팡의 바나나 12개가 맞는지 확인하고...만약 모자른다면 개수를 채워 와 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