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플로리나비치의 별미
레벨 3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리엘과 대화하기

상태정보
시작가능
플로리나비치에 사는 아름다운 소녀 리엘에게 도움이 필요하다는데...
진행중
플로리나비치의 리엘을 통해 코코넛 열매 10개를 모아가는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었다. 오른쪽 해변으로 가서 싱싱한 코코넛 열매를 따볼까?

코코넛 열매 0/10
완료
리엘이 말한 코코넛 열매를 싱싱한 것으로 갖고 갔다. 이후 언제든 일거리가 필요하면 찾아오라고 했다. 앞으로 이 곳 플로리나 비치에서 굶는 일은 없을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리엘
뜨거운 햇살과 바다 내음이 물씬 나는 플로리나 비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 에?? 에? 아, 아르바이트요? 와아~ 마침 딱 일손이 필요하던 참인데 정말 잘 되었군요. 플로리나비치는 달콤하고 시원한 코코넛쥬스와 과일과 해산물이 유명하답니다. 그 재료들을 모아오는 아르바이트에요.  어때요?
yes\0
리엘
좋아요!! 우선 얼마나 일을 잘 할 수 있는지 테스트를 해보아야 할 것 같아요. 물론 그에 대한 아르바이트 수당은 드리니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에게도 좋은 경험이 될 거예요.  이 곳에서 오른쪽에 위치한 해변으로 가면 코코넛 나무들을 볼 수 있을 거여요. 그 중 싱싱한 코코넛 열매 10개를 따 오면 되는 겁니다. 반드시 싱싱한 것만을 고르셔야해요. 아셨죠?  

  코코넛 열매 10개
no\0
리엘
지금 당장 아르바이트 자리가 필요한 건 아닌가보죠? 관광객이 많은 플로리나비치에는 일손이 늘 필요하니...언제든 찾아오세요. 그리 어려운 일도 아니니 이 곳에서 쉬시며 즐겁게 일할 수 있을 거예요. 그럼, 또 뵈어요.
진행중0
리엘
코코넛 열매 10개는 모아오셨나요? 아, 싱싱한 것으로 10개를 골라 따오셨다면.. 앞으로도 계속 일을 부탁할 수 있을텐데요..어떨까요? 갖고 오신 걸 제게 보여주시겠어요?

 2000 exp
 500 메소
yes\0
리엘
정말 싱싱한 코코넛 열매로군요. 아, 리엘은 정말 감동이에요. 이렇게 일을 잘하는 분이라니요. 자, 처음 테스트라 500 메소를 드릴게요.  앞으로의 일은 그리 적지 않은 보수가 주어질 것입니다. 이 곳의 생활을 즐기며 일을 하고 싶다면 언제든 저를 찾아오세요. 당신이라면 언제든 환영입니다.
stop\item\0
리엘
제가 모아오라고 한 코코넛 열매의 수가 부족한 걸요? 싱싱한 것이 눈에 띄지 않던가요? 오른쪽 해변가로 나가보세요. 그 곳의 나무에는 정말 싱싱한 코코넛이 꽤 많이 열려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