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 던전
[끈기의숲] 존이 준비한 마지막 선물
레벨 6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스항구, 슬리피우드, 리스항구
퀘스트[끈기의숲] 존이 준비한 선물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슬리피우드에 있는 존이 마지막으로 부탁할 것이 있다는데...
진행중
슬리피우드의 존은 얼마 전 어머니가 노환으로 돌아가셨다면서 어머니 묘소에 놓아드릴 화환을 만드는 것을 도와달라고 말했다. 1000년동안 빛을 내며 지지 않는 화이트 비올라30 송이를 대신 모아와 달라는 부탁을 받아서 떠맡기는 했는데... 존의 말에 의하면 슬리피우드에 있는 이상한 석상으로 그 꽃이 있는 곳으로 갈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말해 주었다. 그 숲... 이제 그만 들어가면 안될까...

화이트 비올라  0/30
완료
존에게 화이트 비올라 30송이를 모두 가져다 주었다. 1000년동안 빛을 내는 꽃이라... 왠지 사람들에게 팔면 큰 돈을 벌 수도 있을것 같은데? 하지만 이제 다시는 그 숲으로 들어가고 싶지 않은걸... 아무튼 존은 감사의 표시로 어머니의 유품이라는 꽃 귀걸이를 건네 주었다. 흔히 볼 수 있는 꽃으로 만든 귀걸이 같아 보이는데 어째 뭔가 숨겨져 있는것 같단 말야...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오오... 예전에 내 부탁을 들어줬던 바로 그 사람이로구만. 마지막으로 자네에게 부탁하고 싶은것이 있다네. 실은 며칠 전 노환으로 어머니께서 돌아가셨다네. 어머니 묘소에 드릴 특별한 꽃이 필요한데... 대신 가져다 주겠나?
yes\0
정말 고맙네...! 어머니 묘소에 드리고 싶은 꽃은 화이트 비올라라는 희귀한 꽃이야. 슬리피우드에서 이상한 모양의 석상을 통해 꽃이 피어 있는 깊은 숲속으로 갈 수 있네.
yes\1
화이트 비올라를 30송이 가져다 주게나. 어머니 묘소에 가득 가져다 드리고 싶거든. 그 꽃은 한꺼번에 많이 가져올 수는 없을걸세. 한번에 30 송이를 다 가져오려고 하지 말고 꽃을 얻을 때마다 이곳으로 돌아와 나에게 전해주게나.
no\0
그렇군... 어머니께서는 살아계셨을 때 항상 그 꽃을 보고 좋아하시곤 했었지... 자네가 꼭 좀 가져다 줬으면 하는데 말야... 아쉽군...
진행중0
오오... 드디어 30송이의 화이트 비올라를 모두 가져다 주었구만~! 이거 정말 놀랐는데... 정말 그 깊고 어두운 숲에서 꽃을 따올 줄이야... 이 꽃은 1000년동안 시들지 않고 스스로 빛을 낸다는 전설이 있다네. 이걸로 화환을 만들어 어머니 묘소에 가져가야 겠는걸~
1
그렇지...! 이렇게 나를 위해 수고해 주었으니 뭔가 보답을 하지 않을수 없군. 이 귀고리는 어머니의 유품이라네. 젊은 시절부터 계속 간직하고 있던 거라고 들었지. 잘은 모르겠지만 뭔가 특수한 힘이 있는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어서 받게나.



 분홍꽃 귀고리 1개

 76592 exp
 통찰력 600
yes\0
혹시 시간이 남는다면 그 숲에 다시한번 가보는 건 어떤가? 아마도 꽤 괜찮은 물건을 발견하게 될지도 모른다네. 물론 내가 직접 가본건 아니라서 장담할 수는 없지만 말야... 쓰레기 같은 물건이 나와도 나에게 따지지는 말아주게.
stop\item\0
아직 화이트 비올라를 구하지 못한 모양이로군. 슬리피우드에는 이상한 모양의 석상이 있는데 그걸로 화이트 비올라가 피어있는 곳으로 갈 수 있다는 소문이 있다네. 숲으로 들어가 화이트 비올라를 모아와 주게나. 30 송이는 있어야 화환을 만들수 있을것 같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