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 던전
[끈기의숲] 존이 준비한 선물
레벨 6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스항구, 슬리피우드, 리스항구
퀘스트[끈기의숲] 존의 분홍색 꽃 바구니 (완료)


 블루 비올라 0 / 20



'[끈기의숲] 존이 준비한 마지막 선물'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다시 한번 슬리피우드의 존을 찾아가보자.
진행중
존은 아내의 생일선물로 블루 비올라를 구해줄 것을 부탁했다.

슬리피우드에 있는 이상한 석상을 통해 숲으로 가서 500년동안 향기를 내뿜는다는 블루 비올라 20송이를 대신 모아오자. 
완료
존에게 블루 비올라 20송이를 모두 가져다 주었다. 좋은 향기이긴 하지만 20송이나 모으다 보니 머리가 어질어질 한걸~ 존은 감사의 표시로 배 안쪽에서 발견했다며 좋은 장갑을 건네 주었다. 배에서 손님이 두고 내린 모양이라고 하던데 그런걸 이렇게 남에게 줘 버려도 되는건가? 이 장갑을 끼고 여행을 하다가 진짜 장갑 주인이라도 만나게 되면 어쩌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자네가 구해준 핑크비올라는 정말 아름답군. 미안하지만, 한 가지 더 자네에게 부탁하고 싶은것이 있다네. 대신 가져다 주겠나?
yes\0
고맙네! 이번에는 향기가 좋은 블루 비올라를 선물하고 싶다네. 슬리피우드에서 이상한 모양의 석상을 통해 깊은 숲으로 가서 꽃을 구해주게.
yes\1
블루 비올라를 20 송이 가져다 주게나. 20 송이는 있어야 집안 가득 향기가 퍼질것 같거든. 그 꽃은 한꺼번에 많이 가져올 수는 없을걸세. 한번에 20 송이를 다 가져오려고 하지 말고 꽃을 얻을 때마다 이곳으로 돌아와 나에게 전해주게나.
no\0
그렇군... 이제 조금만 있으면 아내의 생일이 되는데 이거 정말 큰일인 걸... 나중에라도 시간이 나게 되면 다시 날 찾아주게나.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