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신조의 부활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키리두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키리두의 부화장
퀘스트신조의 탄생 (완료)
직업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4차), 미하일(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티티오를 다시 신조로 만들고 싶다면 라이딩교관 키리두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키리두는 신수에게 신조를 불러내는 법을 전수 받았지만, 신조를 잃어버릴 정도로 신중치 못한 사람에게 그냥 불러내어 줄 수는 없다며 다시는 잃어버리지 않겠다는 본보기로 1억 메소를 달라고 말했다.
완료
1억 메소를 주고 키리두에게 신조를 받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키리두
티티오를 다시 신조로 키우고 싶다고? 잃어버린 라이딩을 티티오까지 키운 것만으로도 감사해야지, 너무 욕심이 큰 거 아닌가? 소중한 라이딩을 잃어버리는 자네 같은 사람에게는 신조를 가질 자격이 없네.
1
키리두
...하지만 자네의 티티오가 신조가 되고 싶어 하니, 또 그냥 둘수는 없겠군. 좋네. 그 일이 있은 후에 신수께 신조를 불러내는 방법을 전수 받았으니 어려울 건 없지. 자네의 티티오를 신조로 만들어 주지.
2
키리두
허나, 그냥은 안 돼. 다시는 라이딩을 잃어버리지 않겠다는 본보기로 1억 메소를 주게. 그러면 자네의 티티오를 신조로 키워 주겠네. 비싸다고? 그러니 진작에 라이딩을 소중히 했으면 이런 일이 없었을 거 아닌가?
yes\0
키리두
그럼 티티오와 함께 1억 메소를 가져 오게나.
no\0
키리두
흠. 메소가 아깝다면 어쩔 수 없지. 계속 티티오를 타고 다니게나.
진행중0
키리두
오, 1억 메소를 가져 온 건가? 좋아. 그럼 신수께서 조언해 주신 대로 만든 하이퍼온실에 티티오를 넣고 신조로 부화시켜 보도록 하지...
yes\0
키리두
제발 다시는 신조를 잃어버리지 말게나. 자네의 동료 아닌가? 소중히 여겨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