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네시스
피아의 친구를 위한 선물
친구를 위한 선물들
레벨 4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리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나의 집
퀘스트피아가 빌려간 물건 (완료)
직업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용의 가죽 0 / 5
 나사 0 / 10
 빨간 망토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피아를 대신해서 리나에게 망토를 받으러 갔지만, 리나는 오히려 피아가 자신에게서 빌려간 물건을 갚지않아서 맡아두고 있는거라면서 빌려간 물건을 가져오면 망토를 돌려주겠다고 했다.
진행중
리나에게 고대의 주문서 1개, 타우로마시스의 뿔 30개를 가져다 주고 피아의 빨간 망토를 돌려받았다. 이 망토와 용의 가죽 50개, 나사 40개를 모아서 피아에게 가져다 주면 되겠지?
완료
헤네시스의 피아에게 친구를 위한 아대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재료들을 가져다 주고 도적 전용 옷을 받았다. 날 위해 손수 만들어준 옷이니 소중히 입어줘야 기뻐하겠지? 그나저나 그 친구는 지금쯤 모험을 떠났을까? 잘하면 여행 도중에 만나게 될지도 모르겠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리나
흐음... 좀 아깝긴 하네요. 꽤 잘 만들어져서 나름대로 유용하게 쓰고 있던 물건이라...(이제와서 없었던 일로 할 수도 없고...) 아, 아무튼 어서 빨간 망토를 받으세요!
진행중0
피아
이런! 정말로 모두 구해올 줄이야. 좋았어! 이걸 뒷골목의 제이엠에게 가져다 주기만 하면... 친구를 위한 굉장한 아대를 만들 수 있겠는걸? 아참 그렇지... 이렇게 내 부탁을 들어줬으니 좋은걸 줄게. 사실 우리집은 대대로 옷을 만드는 일을 해오고 있거든. 아마 틀림없이 너에게 도움이 될거야.



 엄버 맨티스 1개
 엄버 맨티스 바지 1개
 다크 스콜피오 1개
 다크 스콜피오 바지 1개

 16195 exp
yes\0
피아
옷은 잘 받았겠지? 도와줘서 고마웠어. 꼭 여행이 도움이 될 테니까 가져가서 잘 입길 바래~! 그럼 난 어서 빨리 이걸 들고 커닝시티로 가봐야 겠는걸~
stop\npc\0
리나
어머... 아직 피아에게 빨간 망토를 가져다주지 않으신거예요?
stop\item\0
피아
아직 내가 말한 재료를 구해오지 못한거야? 빨간 망토 1개, 용의 가죽 5개, 나사 10개를 구해와 줘! 부탁해~! 빨간 망토는 헤네시스의 리나에게 빌려줬거든! 리나에게 물어보면 돌려받을 수 있을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