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네시스
피아의 친구를 위한 선물
피아가 빌려간 물건
레벨 4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리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나의 집
퀘스트빨간 망토 찾아오기 (완료)
직업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타우로마시스의 뿔 0 / 15
 고대의 주문서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피아가 리나에게 빌려줬던 망토를 받으러 리나에게 가보기로했다.
진행중
헤네시스의 리나에게 찾아갔더니 그 망토는 피아가 자신에게 빌려간 물건을 갚지 않아 가져간 것이었다는 말을 했다. 피아가 자신에게 빌려간 물건을 대신 갚아주면 망토를 돌려주겠다는데... 고대의 주문서 1개, 타우로마시스의 뿔 15개가 피아가 빌려갔던 물건이라는데...
완료
피아를 대신해서 리나에게 망토를 받으러 갔지만, 리나는 오히려 피아가 자신에게서 빌려간 물건을 갚지않아서 맡아두고 있는거라면서 빌려간 물건을 가져오면 망토를 돌려주겠다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리나
그런데 무슨 일이세요? 네? 피아에게 빌려간 빨간 망토를 받으러 오셨다구요~? 흐음... 그거 곤란한 걸요... 실은 빌린게 아니랍니다. 피아가 소중한 제 물건들을 먼저 빌려가 놓고 돌려주지 않아서 제가 대신 이 망토를 받아온 거거든요. 그러니까 이 망토는 절대로 드릴 수 없어요~!
1
리나
흐음... 꼭 그렇게 필요한 물건이라면 방법이 없는건 아니죠. 피아가 저에게 빌려갔다가 돌려주지 않고 있는 물건들을 대신 찾아와 주신다면 이 빨간 망토를 드릴수도 있어요. 어떠세요? 대신 갚고 가져가시겠어요? 물론 피아가 빌려간 물건은 엄청... 귀한 것들 뿐이라구요~
yes\0
리나
호오... 정말이신가요? 당신은 피아와 꽤 친한 사이인가 보죠? 뭐... 아무튼 저야 물건을 돌려받는 셈이니 거리낄게 없겠죠. 빌려간 물건은 고대의 주문서 1개, 타우로마시스의 뿔 15개에요.
yes\1
리나
얼마나 힘들게 모은건데 그걸 떼어먹다니! 아무튼 저것만 모아와 주신다면 기꺼이 빨간 망토를 드리겠어요.
참! 고대의 주문서는 타우로마시스가 아마 가져갔을거예요.
no\0
리나
그렇군요. 사실 모르는 사람 대신 뭔가를 갚아주기는 힘들죠. 아무튼 피아에게 망토를 돌려받고 싶다면 먼저 저한테 빌려간 물건을 갚으라고 전해주세요.
진행중0
리나
어머나! 정말로 모두 모아오실 줄이야...! 대단하신걸요? 그럼 약속대로 빨간 망토를 드리죠. 잠시 후에 다시 말을 걸어주세요.

 12956 exp
stop\item\0
리나
아직 제가 말씀드린 물건을 모두 모으지 못하신 것 같네요. 고대의 주문서 1개, 타우로마시스의 뿔 15개를 가져오시면 피아의 빨간 망토를 돌려 드리겠어요. 그럼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