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네시스
피아의 친구를 위한 선물
빨간 망토 찾아오기
레벨 4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피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직업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헤네시스에 있는 피아에게 가보자.
진행중
 피아의 친구가 모험을 떠나길 결심했다면서 친구를 위해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는데! 선물로 줄 아대를 만들기 위해서는 용의 가죽 5개, 나사 10개가 필요하다고... 그리고 친구를 위해 헤네시스의 리나가 빌려간 빨간 망토도 찾아와 달라고 부탁했다. 모아다 주면 좋은걸 받을 수 있겠지?
완료
피아가 리나에게 빌려줬던 망토를 받으러 리나에게 가보기로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피아
꽤 강해보이네? 너라면 아마 해낼 수 있을지도... 어때? 별로 어려운 일은 아닌데 날 도와줄래?
1
피아
실은 그때 엘리니아의 내 친구가 너처럼 도적의 길을 걸어보겠다고 마음 먹었거든. 며칠 후에 모험을 떠난다는데... 그 친구를 위해 뭔가 특별한 물건을 선물해 주고 싶어! 그래서 커닝시티의 뒷골목의 제이엠이라는 사람한테 좋은 아대를 만들어 달랬더니... 터무니없는 재료를 구해오라지 뭐야! 난 한 번도 본 적도 없는 걸!
2
피아
어때? 뒷골목의 제이엠이 가져오라는 재료들을 좀 구해다 주겠어? 내가 구해보려고 했는데 이 옷 때문에 여기서 움직일 수가 없다구! 하지만 공짜로 해 달라는건 아냐. 부탁만 들어준다면 사례는 충분히 할 테니까 말야... 어때? 바쁘지 않으면 해보지 그래?
yes\0
피아
정말 고마워! 필요한 재료는 용의 가죽 5개, 나사 10개야. 그리고... 친구에게 줄 망토도 필요해! 며칠 전에 헤네시스의 리나에게 빌려준 빨간 망토도 돌려받아 줬으면 해. 친구에게 꼭 필요할 것만 같거든. 그럼 부탁해! 이것만 모아서 가져다준다면 친구의 여행에 도움이 될만한 물건을 만들 수 있다구!
no\0
피아
여러 가지로 바쁜 모양이지? 나중에 시간이 난다면 내 부탁 좀 꼭 들어달라구~! 친구가 모험을 떠나는 날이 멀지 않았거든.
진행중0
리나
안녕하세요~ 오늘도 날씨가 너무 좋네요~

 3239 exp
stop\npc\0
피아
아직 내가 말한 재료를 구해오지 못한거야? 빨간 망토 1개, 용의 가죽 5개, 나사 10개를 구해와 줘! 부탁해~! 빨간 망토는 헤네시스의 리나에게 빌려줬거든! 리나에게 물어보면 돌려받을 수 있을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