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전직] 알 납치사건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닉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외딴 숲
퀘스트추방된 용족 (완료)
직업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검은 마녀? 어쩐지 매우 수상쩍은 인물 같은데... 추방된 용족, 닉스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닉스는 검은 마녀에 대해 알고 싶다면 마뇽그리프를 각각 한 마리씩 퇴치해 달라고 말했다. 집 밖으로 나가고 싶은데 그 녀석들 때문에 나가질 못하고 있다며... 닉스를 도와주자. 

마뇽 0 / 1  
그리프 0 / 1 
완료
리프레에서 용의 알을 납치하는 장본인. 그것이 바로 검은 마녀라고 한다. 이름부터가 대단히 의심스러운데... 혹시 듀나미스가 검은 마녀를 조사하지 않았을까? 검은 마녀를 찾아가 보자. 검은 마녀의 동굴은 용의 둥지 쪽에 있다고 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닉스
아직도 안 가고 뭐해? 뭔가 볼 일이 더 남았어? 난 너에게 볼 일 없거든?

심심해 보이는데 좀 놀아드릴까요?  
타타모가 왜 당신을 싫어하나요?  
듀나미스는 어떻게 됐는지 아세요?  
방금 말씀하신 검은 마녀에 대해 알려주세요.
 
1
닉스
귀찮아! 내가 왜 그래야 하는데? 알고 싶으면 너도 뭔가 나에게 해줘야지!
stop\0\0
닉스
누, 누, 누가 심심해 보인다는 거야아아아! 안 심심해! 하나도안 심심하다고!
stop\0\1
닉스
알게 뭐야, 그 영감. 자기가 부화시킨 알에서 나온 게 반쪽짜리 용족인 게 마음에 안 드는 모양이지. 뭐, 예전에 리프레에서 실험하다가 몇 번 폭발을 일으키긴 했지만 쪼잔하게 그거 가지고 그러는 거겠어?
stop\0\2
닉스
모른다고 말했잖아? 한참 비늘이 어쩌니 추궁하다가 결국 포기했는지 갔어. 끈질긴 인간 같으니 리프레 주변에서 다른 걸 찾으려고 들 것 같았는데... 몰라.
yes\0
닉스
아아, 그래? 해주겠다 이거지? (히죽) 잘됐네! 안 그래도 마침 고급인력이 필요하던 참인데...
yes\1
닉스
이 집이 어디 있는지는 알지? 바로 마뇽의 숲그리프의 숲의 중간이야. 양 쪽 다 위험천만한 몬스터가 살지. 덕분에 집 밖으로 나갈 수가 없단 말이야? 그러니 네가 마뇽그리프를 모두 퇴치해 줘! 당연히 할 수 있겠지?
no\0
닉스
그럼 어서 나가줘! 남의 집에 함부로 들어오는 무례한 녀석이 왜 이렇게 많은 거야?
진행중0
닉스
오오... 전혀 기대하지 않았는데, 정말 마뇽과 그리프를 물리쳤잖아? 너... 보기보다 제법이다? 뭐, 그렇다고 내가 마뇽이나 그리프를 못 퇴치할 건 아니었지만 어쨌든 수고했어. 흠흠. 인간인 주제에 그 정도면 매우 훌륭하네.
yes\0
닉스
아, 검은 마녀에 대해 물었지? 얼마 전부터 저 깊은 용의 둥지 쪽에 사는 여자인데... 대단히 무서운 여자야. 용의 둥지 주변에 있는 무시무시한 몬스터들을 한 손으로 가지고 놀다시피 한다 더라고. 게다가 더 무서운 건...
yes\1
닉스
...얼마 전에 켄타우로스들이 떠드는 말을 들었는데... 그 여자가 알 납치사건의 범인이라고 하던데. 알들을 데려다가 뭘 하는 건지는 모르지만 좋은 일을 하는 것 같진 않아. 아무튼 뭔가 위험해 보이는 여자니까...
yes\2
닉스
자, 정보는 여기까지야. 뭐... 별로 네가 마음에 드는 건 아니지만, 도와줬으니 충고 하나 하겠는데... 검은 마녀하고는 가까워지지 않는 게 좋을 거야. 괜히 얽혔다가 목숨이 위험할지도 모른다고. 듀나미스라는 그 남자도 거기에 휩쓸린 건지 모르지.
stop\mob\0
닉스
아직 마뇽그리프를 퇴치하지 못한 거야? 좀 진득하게 기다려봐. 그 녀석들은 그렇게 자주 나오지 않는다고. 뭐? 자주 나오지도 않는데 안 나올 때 나가면 되지 않냐고? 야! 혹시 스치기라도 하면 어떻게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