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요정 로웬과 저주받은 인형
저주받은 인형 200개 모으기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요정 로웬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저주받은 인형 150개 모으기 (완료)


 저주받은 인형 0 / 200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로웬은 마지막으로 저주받은 인형 200개를 모아와 달라고 부탁했다. 이렇게 많이 모아서 어쩌려는 거지? 설마 인형 장사라도 하는건 아니겠지...?!?!
완료
엘리니아 근처 숲에 있는 좀비 루팡을 쓰러뜨리고 약속대로 로웬에게 저주받은 인형 200개를 모아다 주었다. 그리고 그 보답으로 좋은 모자를 받았다. 그동안 이렇게나 많이 인형을 모아다 줬지만 숲의 좀비루팡은 줄어들 기미를 보이지 않는데 어떻게 된 일일까...? 아무튼 이번일로 요정들이 조금은 인간에 대한 나쁜 편견을 버리게 된 것 같아 뿌듯하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요정 로웬
여행자님... 또 오셨군요... 자꾸만 저주받은 인형을 모아오라고 부탁드려서 정말 죄송하네요. 이번이 마지막입니다. 저주받은 인형을 200개 모아와 주시지 않겠습니까?
yes\0
요정 로웬
정말 감사합니다. 좀비루팡들은 엘리니아에서 가까운 숲인 원숭이 숲에서 많이 목격되었습니다. 부디 저주받은 인형200 개 모아와 주세요. 사례는 충분히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no\0
요정 로웬
그렇군요... 당신이라면 믿고 맡길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정 바쁘시다면 할 수 없겠죠. 하지만 나중에 마음에 바뀌게 된다면 꼭 다시 저를 찾아와 주세요.
진행중0
요정 로웬
이것은...! 저주받은 인형 200개를 모아와 주셨군요. 대단합니다. 이걸로 좀비루팡의 숫자가 조금은 줄어들 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이 인형은 스스로 분신을 끊임없이 만들어 내기 때문에 아직 안심할 수는 없군요.
1
요정 로웬
아참... 제 부탁을 들어주신 답례를 드리는 것을 잊었군요. 작지만 저의 성의입니다. 그리고 저희 요정들의 힘으로 당신의 이름을 이 세계 곳곳에 퍼지도록 해 드리겠습니다. 당신이라면... 영웅이 될 것만도 같군요.



 스틸 노르만 헬름 1개
 다크 길티언 1개
 다크 크라페 1개
 다크 필퍼 1개
 레드 로얄미스티 1개

 3200 exp
 3
 통찰력 30
yes\0
요정 로웬
당신의 인기도를 조금 올려드렸습니다. 그리고 저희 요정족이 마법으로 만든 모자도 드렸습니다. 부디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군요. 이걸로 당신께 부탁드리고픈 것은 모두 끝났습니다. 지금까지 정말 감사했습니다.
yes\1
요정 로웬
저희 요정들이 지금까지 인간에 대한 편견을 가지고 있었던 것일지도 모르겠군요. 앞으로도 당신이 이 숲을 잘 지켜주실 것으로 믿고 있겠습니다. 그럼 안녕히...
stop\item\0
요정 로웬
아직 저주받은 인형을 200개 모두 모으지 못한 모양이군요. 이러고 있는 동안에도 저주받은 인형이 점점 더 자신의 분신을 만들어 늘어나고 있을 것입니다. 부디 빨리 인형을 모아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