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가출소년 알렉스
장로 스탄 설득하기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장로 스탄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알렉스의 부탁 (완료)


 이블아이의 꼬리 0 / 10
 돼지의 리본 0 / 30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헤네시스 공원 입구에서 알렉스의 아버지인 스탄 장로를 만났다. 처음에는 말을 꺼낼수조차 없었지만 마을 보수에 쓰일 물건인 이블아이의 꼬리 10개와 돼지의 리본 30개를 모아오자. 
완료
이블아이의 꼬리와 돼지의 리본을 모아서 드리니 그제서야 이야기를 들어 주기 시작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장로 스탄
나와 이야기 하고 싶다고? 나는 이 마을의 장로. 한가롭게 자네같은 녀석과 말하고 있을 시간이 없네. 정 나와 말하고 싶다면 마을을 보수하는데 쓰이는 물건을 좀 모아다 주게. 이블아이의 꼬리 30개돼지의 리본 60개를 모아다 주면 시간이 날지도..
진행중0
장로 스탄
어라...? 자네는 누군가? 못보던 녀석이로군.

아... 이거 실례했습니다. 그냥 지나가던 관광객입니다. 신경쓰지 마세요.  
실은 알렉스로부터 부탁을 받고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조금만 시간을 내 주세요.  
하하~ 오늘 날씨 참 좋죠?
 
1
장로 스탄
뭐라고! 알렉스라고! 나는 그런 녀석을 아들로 둔 적이 없네! 썩 물러가게!

아 네... 귀찮게 해 드려서 죄송합니다. 그럼 저는 이만...  
알렉스는 이곳으로 돌아오고 싶어 합니다.  
이제 그만 하시죠! 알렉스는 진심으로 뉘우치고 있습니다!
 
2
장로 스탄
오호라... 이 나에게 정면으로 맞서다니... 보통 녀석이 아니로군! 알렉스는 어떻게 생활하고 있던가?

알렉스는 여비가 모두 떨어져서 힘들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알렉스는 방황하는 생활을 지겨워 하고 있습니다.  
알렉스의 생활이 궁금하시다면 직접 그에게 들어보시죠.
 
3
장로 스탄
직접 물어보라고? 하하하! 자네는 볼수록 마음에 드는군. 자네... 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나?

매우 훌륭한 마을의 장로님으로 생각됩니다.  
지나치게 엄격하고 고지식하다고 생각합니다.  
겉모습은 무섭지만 속은 따뜻한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4
장로 스탄
그래... 그 말대로야. 나는 이 마을의 장로... 하지만 알렉스가 나가버린 후 장로로서의 위엄이 떨어져 버렸어!

알렉스는 그 점을 잘 알고 있고 뉘우치고 있습니다. 다시 돌아오려고 하는 겁니다. 넓은 아량으로 부디 알렉스를 용서해 주세요.  
당신은 자신의 아들 보다는 마을에서 자신이 어떻게 보일지가 중요한 겁니까? 자신의 아들보다 마을 사람들의 눈이 더 중요한 겁니까?!?!  
알렉스는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엄격한 당신 덕에 이렇게 방황하고 있는 겁니다. 당신이 먼저 그를 용서하는 건 어떻습니까?
 
5
장로 스탄
그런 일까지 알고 있는 건가? 흠... 확실히 알렉스는 아내 '안나'가 저 세상으로 가버린 후 반항이 심해졌지. 하지만 나는 장로로서의 일이 많아서 어린 녀석을 미쳐 잘 보살펴 주지 못했어. 하긴... 녀석이 그렇게 된 것은 내 탓일 지도 모르지... 고맙네. 자네 덕분에 알렉스와 오해를 풀 수 있을것 같군. 녀석에게 마을로 돌아와도 좋다는 말을 전해주게. 그래도 아까 부탁했던 물건들은 가져가겠네. 그리고... 아참... 이건 녀석의 어머니... 안나의 유품인 오래된 금시계일세. 이걸 전해 준다면 그 녀석도 내 뜻을 알테지... 여기 받아 주게.

 700 exp
stop\0\0
장로 스탄
관광객이라고? 이 마을이 무슨 관광지인줄 아는건가!!! 이런 이런 한심한 사람 같으니... 어서 썩 내 앞에서 사라지게!
stop\0\2
장로 스탄
그렇군... 정말 날씨가 좋... 은게 아니라! 나는 자네와 이렇게 한가롭게 잡담이나 하고 있을 시간이 없네! 더 이상 날 귀찮게 하지 말고 썩 물러가게!
stop\1\0
장로 스탄
정말 한심한 사람이로군. 알렉스를 안다더니 내 호통소리에 기가 죽어 그대로 가버릴 생각인가? 더 이상 자네와는 말하고 싶지 않네. 그 말대로 어서 사라져!
stop\1\1
장로 스탄
돌아오고 싶어 한다고? 하하하~! 그런 거짓말을 내가 믿을것 같은가? 아마도 집을 나가 자기 마음대로 할 수 있게 되었다며 기뻐하고 있겠지... 어때? 내 말이 틀렸는가?
stop\2\0
장로 스탄
힘들게 살고 있다고? 겨우 그런 모습으로 지내려고 이곳을 나가버린 건가? 하하하~! 그럼 자네... 이 말 확실히 전해주게. [계속 그곳에서 힘들게 생활해라. 사는게 얼마나 힘든지 직접 깨달아라.] 라고 말일세.
stop\2\1
장로 스탄
지겹다고오오오오~!!! 이런 못된 녀석! 지겨워서 집으로 돌아온다는 건가! 하하하하하하하~! 나는 더 이상 알렉스라는 사람은 모르네! 융통성 없는 자네도 이제 그만 썩 돌아가 주게!
stop\3\1
장로 스탄
이런 이런~ 자네는 상당히 솔직하군. 솔직한 건 좋지만 지금 그 대답... 상당히 거슬리는군! 일부러 나를 화나게 하고 싶은 건가? 자네... 사람을 상대하는 법을 잘 모르고 있는것 같다 이 말일세!
stop\3\2
장로 스탄
하하하! 자네는 추리력이 대단하군. 어떻게 이 나를 보고 그런 생각을 했지? 진심인가 아니면 나를 상대로 아첨을 하는 건가? 아무튼 자네와는 더 이상 이야기 하고 싶지 않네. 이만 가주게.
stop\4\0
장로 스탄
당신은... 알렉스를 잘 알고 있는 사람은 아닌것 같군... 무언가를 대가로 알렉스에게 부탁을 받은 건가? 뭐... 상관없네. 나는 절대로 알렉스를 용서할 수 없네. 그만 돌아가 주게.
stop\4\1
장로 스탄
그래... 그 말대로 일지도 모르지... 하지만 자네! 나는 자네보다 수십년은 더 살아온 장로일세. 지금 나를 가르치려 들겠다는 건가? 이제 자네와는 더 할 말이 없네.
stop\item\0
장로 스탄
나와 이야기 하고 싶다고? 나는 이 마을의 장로. 한가롭게 자네같은 녀석과 말하고 있을 시간이 없네. 정 나와 말하고 싶다면 마을을 보수하는데 쓰이는 물건을 좀 모아다 주게. 이블아이의 꼬리 10개돼지의 리본 30개를 모아다 주면 시간이 날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