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연금술사 제인
제인의 마지막 도전
레벨 4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제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스항구, 리스항구
퀘스트제인의 두번째 도전 (완료)


 용의 가죽 0 / 2
 달의 돌 0 / 1
 고목 나무의 수액 0 / 3

상태정보
시작가능
제인이 더 좋은 물건을 만들어주겠다고 한다.
진행중
제인은 마지막으로 신비한 주문서를 만들어 주겠다면서 달의 돌 1개, 용의 가죽 2개, 고목 나무의 수액 3개를 모아와 달라고 말했다. 달의 돌은 엘리니아의 요정들에게 물어보는 편이 좋겠지?
완료
주문서를 만들기 위한 모든 재료들을 모아서 리스 항구의 제인에게 가져다 주었다. 다행히도 장갑 공격력 주문서가 만들어 졌고 제인은 만들어진 물건을 기꺼이 나에게 주었다. 주문서가 성공하기만 한다면 꽤 좋은 장갑이 될 수도 있겠는걸? 아무튼 제인은 앞으로도 이것 저것 만들어 보면서 연금술사의 꿈을 키워 나가겠다고 말했다. 나중에 다시 그녀에게 들러 본다면 상점에서는 팔지 않는 좋은 아이템을 살 수 있게 될지도...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제인
제가 드린 물건은 잘 쓰고 계신가요? 마지막으로 좀 다른걸 만들어 보려고 해요. 번거롭긴 하겠지만 지난번처럼 조금만 시간을 내 주시면 될텐데... 어때요? 제 부탁을 들어주시겠어요?
yes\0
제인
정말 감사합니다. 그럼 달의 돌 1개, 용의 가죽 2개, 고목 나무의 수액 3개를 모아와 주시겠어요? 잘 하면 신비한 주문서를 만들수 있을것 같거든요.
no\0
제인
그렇군요... 이제는 저같은 여자애의 부탁을 들어줄 시간은 없는 거로군요... 아... 아무것도 아니에요. 나중에 마음이 바뀌게 되신다면 다시 절 찾아주세요.
진행중0
제인
제가 말씀드렸던 달의 돌 1개, 용의 가죽 20개, 고목 나무의 수액 10개를 모두 모아오셨군요! 좋아요!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일단 돌을 잘게 부수고~ 가죽을 얇게 펴고~ 뭐가 될까나~
1
제인
우왓! 모아오신 재료로 물건이 다 만들어 졌어요. 책을 보고 천천히 만들어 본 건데 잘 되었으려나? 그럼 약속대로 만들어진 물건은 당신께 드릴게요. 그 전에 아이템의 소비창에 빈 칸이 하나 이상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장갑 공격력 주문서 60% 1개 (50%)
 장갑 공격력 주문서 10% 1개 (50%)

 7500 exp
yes\0
제인
어라... 설마 저에게 천부적인 연금술사의 재능이 있는건 아니겠죠? 비록 책을 보고 하기는 했지만 장갑 공격력 주문서 1개가 만들어 졌답니다.  도와주셔서 고마웠어요~
stop\item\0
제인
달의 돌 1개, 용의 가죽 2개, 고목 나무의 수액 3개를 모두 모으지 못한 모양이군요. 달의 돌은 누군가가 만들어 준다고 들었고... 나머지 두개는 몬스터들이 가지고 있을것 같아요. 그럼 힘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