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연금술사 제인
제인의 두번째 도전
레벨 4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제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스항구, 리스항구
퀘스트제인의 첫번째 도전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제인이 더 좋은 물건을 만들어주겠다고 한다.
진행중
제인은 이번에는 좀 더 좋은걸 만들어 주겠다면서 머쉬맘의 포자 1개, 드레이크의 피 3개, 이상한 느낌의 약 100개, 멜러디의 실험용 개구리 30개를 모아와 달라고 말했다. 한 번에 HP와 MP를 전부 회복시켜주는 파워 엘릭서를 만들수 있다나... 

 드레이크의 피 0/3
 머쉬맘의 포자 0/1
 멜러디의 실험용 개구리 0/30
 이상한 느낌의 약 0/100
완료
파워 엘릭서를 만들기 위한 모든 재료들을 모아서 제인에게 가져다 주었다. 실험이 성공한다면 엄청난 포션을 얻을 수도 있겠지만 만일 실패한다면... 확실한 물건이 아니니 만큼 왠지 먹기가 두려워 지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제인
제가 드린 물건은 잘 쓰고 계신가요? 이번에는 좀 더 좋은 걸 만들어 보려고 해요. 번거롭긴 하겠지만 지난번처럼 조금만 시간을 내 주시면 될텐데... 어때요? 제 부탁을 들어주시겠어요?
yes\0
제인
정말 감사합니다. 그럼 머쉬맘의 포자 1개, 드레이크의 피 3개, 이상한 느낌의 약 100개, 멜러디의 실험용 개구리 30개를 모아와 주시겠어요? 잘 하면 파워 엘릭서를 만들수 있을 것 같거든요.
no\0
제인
그렇군요... 이제는 저같은 여자애의 부탁을 들어줄 시간은 없는 거로군요... 아... 아무것도 아니에요. 나중에 마음이 바뀌게 되신다면 다시 절 찾아주세요.
진행중0
제인
제가 말씀드렸던 머쉬맘의 포자 1개, 드레이크의 피 3개, 이상한 느낌의 약 100개, 멜러디의 실험용 개구리 30개를 모두 모아오셨군요! 좋아요!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일단 물을 끓이고~ 재료를 집어 넣고~ 뭐가 될까나~
1
제인
우왓! 모아오신 재료로 물건이 다 만들어 졌어요. 책을 보고 천천히 만들어 본 건데 잘 되었으려나? 그럼 약속대로 만들어진 물건은 당신께 드릴게요. 그 전에 아이템의 소비창에 빈 칸이 하나 이상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파워 엘릭서 15개

 7500 exp
yes\0
제인
어라... 설마 저에게 천부적인 연금술사의 재능이 있는건 아니겠죠? 비록 책을 보고 하기는 했지만 파워 엘릭서 15개가 만들어 졌답니다. 이걸로 저의 두번째 실험은 대 성공이에요~ 도와주셔서 고마웠어요~
stop\item\0
제인
아직 머쉬맘의 포자 1개, 드레이크의 피 3개, 이상한 느낌의 약 100개, 멜러디의 실험용 개구리 30개를 모두 모으지 못한 모양이군요. 아마 몬스터들이 가지고 있을 것 같은데 되도록 빨리 구해와 주세요. 그럼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