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연금술사 제인
제인의 첫번째 도전
레벨 4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제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스항구, 리스항구

상태정보
시작가능
제인에게 꿈이 생겼다는데...
진행중
한때 꿈이었던 모험을 포기한 제인은 연금술사라는 새로운 꿈이 생겼다면서 여러 가지 실험을 해보려면 재료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 재료들... 나보고 구해달라는 말이겠지? 맑은 물 1개, 이상한 느낌의 약 30개, 멜러디의 실험용 개구리 20개를 모아서 가져가면 엘릭서를 만들수 있다니 속는셈 치고 한 번 해보는 것도 좋을것 같다.

 맑은 물 0/1
 멜러디의 실험용 개구리 0/20
 이상한 느낌의 약 0/30
완료
엘릭서를 만들기 위한 모든 재료들을 모아서 제인에게 가져다 주었다. 실험이 성공한다면 엘릭서를 얻을 수도 있겠지만 만일 실패한다면... 갑자기 폭발해 버리거나 하지는 않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제인
당신은 모험으로 한층 강해지신 것 같군요... 정말 부러워요. 저도 한때 모험을 즐기는 것이 꿈이었는데... 핫... 제가 무슨 말을... 아무튼 이렇게 강해진 당신에게 뭔가 부탁드릴 것이 있는데 조금만 시간을 내서 제 얘기를 들어주시겠어요?
1
제인
그때 모험가가 되기를 포기한 저는 새로운 꿈이 생겼답니다. 하긴 저처럼 연약한 여자가 모험가가 되기는 힘들죠. 새로운 꿈은... 아주 아주 훌륭한 연금술사가 되는 거예요!
2
제인
연금술사는 모험가처럼 위험한 일은 아니기 때문에 아버지가 반대하시지는 않아요. 아참! 그런데 연금술사가 어떤 일을 하는 사람인지는 알고 계신가요? 아신다고 하더라도 제가 다시 한번 알기 쉽게 간단히 설명해 드릴게요.
3
제인
연금술사는 이 세상에 존재하는 여러 가지 물건을 자유 자재로 다룰수 있고 나아가 특수한 기술로 어떤 물건을 새로운 다른 무언가로 만들어 낼 수 있는 자들을 말한답니다. 즉, 여러 가지 아이템으로 신비한 힘을 지닌 물건을 만들수 있는 직업이에요.
4
제인
그래서 말인데요... 여러 가지 물건을 만들어 보려면 재료가 필요하거든요~ 바쁘지 않으시다면 제가 알려 드리는 재료를 구해 주시겠어요? 그 대신 만들어진 물건은 무조건 당신에게 드리겠어요. 사실 뭐가 만들어질지 장담할 순 없지만... 어떠세요?
5
제인
그래서 말인데요... 여러 가지 물건을 만들어 보려면 재료가 필요하거든요~ 바쁘지 않으시다면 제가 알려 드리는 재료를 구해 주시겠어요? 그 대신 만들어진 물건은 무조건 당신에게 드리겠어요. 사실 뭐가 만들어질지 장담할 순 없지만... 어떠세요?
yes\0
제인
정말 감사합니다. 우선 맑은 물 1개, 이상한 느낌의 약 30개, 멜러디의 실험용 개구리 20개를 모아와 주시겠어요? 잘 하면 엘릭서를 만들수 있을것 같거든요.
no\0
제인
그렇군요... 이제는 저같은 여자애의 이야기를 들어줄 시간은 없는 거로군요... 아... 아무것도 아니에요. 나중에 마음이 바뀌게 되신다면 다시 절 찾아주세요.
진행중0
제인
제가 말씀드렸던 맑은 물 1개, 이상한 느낌의 약 30개, 멜러디의 실험용 개구리 20개를 모두 모아오셨군요! 좋아요!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일단 물을 끓이고~ 재료를 집어 넣고~ 뭐가 될까나~
1
제인
우왓! 모아오신 재료로 물건이 다 만들어 졌어요. 책을 보고 처음 만들어 본 건데 잘 되었으려나? 그럼 약속대로 만들어진 물건은 당신께 드릴게요. 그 전에 아이템의 소비창에 빈 칸이 하나 이상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엘릭서 10개

 5400 exp
yes\0
제인
어라... 설마 저에게 천부적인 연금술사의 재능이 있는건 아니겠죠? 비록 책을 보고 하기는 했지만 엘릭서 10개가 만들어 졌답니다. 이걸로 저의 첫번째 실험은 대 성공이에요~ 도와주셔서 고마웠어요~
stop\item\0
제인
아직 맑은 물 1개, 이상한 느낌의 약 30개, 멜러디의 실험용 개구리 20개를 모두 모으지 못한 모양이군요. 맑은 물은 어디선가 팔고 있다고 들었고... 나머지 두개는 몬스터들이 가지고 있을것 같아요. 그럼 힘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