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연합의 시작
레벨 15이상 74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적과 동료 (시작전)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메르세데스
기간- 2011년 11월 17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1년 11월 17일 00시 00분


경험치 3,700

상태정보
시작가능
갑자기 시그너스 기사단의 나인하트가 말을 걸어온다... 무슨 일이지?
진행중
여제 시그너스가 중대한 결정을 내리고자 하는 것 같다. 거기에 엘프의 왕이자 과거의 영웅으로서 조언을 해달라는데... 무슨 일이지? 에레브로 가보자.
완료
혼자서는 해낼 수 없을 것만 같은 싸움... 다 같이 힘을 합한다면, 더 쉬워질지도 모른다. 같은 실수를 반복할 수는 없다. 모두 함께 검은 마법사와 싸운다면, 예전과는 다를 것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인사드립니다, 메르세데스님. 검은마법사의 간교한 계략으로 인해 발생하고 있는 메이플 월드의 움직임에 대해 여제께서 중대한 결정을 내려야 할 때가 아닌가 생각하고 계십니다.
1
나인하트
결정에 앞서 엘프의 왕이자 검은 마법사와 싸웠던 영웅으로서 메르세데스님의 조언을 청하고자 합니다. 부디 거절치 마시고 에레브로 와주십시오. 그럼...
진행중0
시그너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메르세데스님... 일부러 여기까지 모신 건 나인하트가 말한 것처럼, 메르세데스님께 조언을 청하고 싶어서예요. 한 종족의 왕이며, 동시에 검은 마법사와 싸웠던 영웅으로서... 부디 결정에 도움을 주셨으면 해요.

어떤 결정인가?  
1
시그너스
점점 강해져가는 블랙윙... 하나 둘 모습을 드러내는 군단장들... 그리고 그에 대처하지 못하는 저의 모습을 보며 느꼈어요. 우리의 힘만으로는 검은 마법사를 이길 수 없을지도 모른다고... 많은 준비를 해왔지만 아직도 부족하다고요.

...(이 아이가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는 사실은 알고 있다. 허나... 검은 마법사의 힘은...)  
2
시그너스
메이플 월드가 약한 것은 아니에요. 우리 기사들은 물론이고 수많은 싸움을 거쳐 강해진 모험가들, 어둠 속에서 활약하는 레지스탕스들, 그리고 메르세데스님과 아란님... 그 외에도 알려지지 않은 영웅들이 많이 있겠죠. 그 힘들이 모인다면...

!!  
3
시그너스
검은 마법사라 하더라도 이길 수 있지 않을까... 그런 생각을 해보았어요. 말하자면... 그래요. 메이플 연합의 탄생이에요.

정말 큰 그림을 그리고 있군... 허나 쉬운 일은 아닐 것이다.  
4
시그너스
...역시... 그렇겠죠?

하지만 그 가치는 이루 말할 수 없겠지. 너무도 쉽게 멸망에 다가섰고, 그럴 수밖에 없던 과거에 비한다면... 훨씬 더 강력한 힘이 메이플 월드에 깃들겠군. 그대의 결정을 지지한다, 여제.  
5
시그너스
감사합니다, 메르세데스님!

 3700 exp
yes\0
시그너스
곧 진정한 연합을 탄생시키기 위한 대륙회의가 시작될 거예요. 메르세데스님께서 용기를 주시지 않았더라면 쉽지 않은 결정이었겠죠?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