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메이플스쿨] 미션 : 가사실의 새앙냥이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코마와 대화하기
퀘스트[메이플스쿨] Chapter6 : 가사실의 새앙냥이 (완료)
기간- 2012년 09월 20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2년 09월 20일 00시 00분


가사실의 새앙쥐 0 / 20
새앙냥이 0 / 1




 '참 잘했어요' 도장 3 개
 2급 메이플스쿨 상자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담임 선생님 코마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가사실에 새앙냥이 유령이 풀어놓은 새앙쥐가 들끓고 있다. 가사실에 있는 음식재료를 쥐들이 다 먹어버리기 전에 가사실의 새앙쥐들과 그들을 조정하는 새앙냥이 유령을 소탕하자.
완료
가사실에 새앙냥이 유령이 풀어놓은 새앙쥐가 들끓고 있다. 가사실에 있는 음식재료를 쥐들이 다 먹어버리기 전에 가사실의 새앙쥐들과 그들을 조정하는 새앙냥이 유령을 소탕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코마
으아!!! 정말 싫어. 가사실에 가봤니? 새앙쥐들이 다시 나타났어!! 쥐가 가득한 가사실에서 어떻게 요리실습 수업을 할 수 있겠니? 가사실을 새앙냥이 유령의 손에서 되찾아줘.
yes\0
코마
가사실로 가서 새앙쥐를 퇴치하다보면 새앙냥이가 나타날거야. 새앙냥이까지 퇴치해야 가사실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어. 단, 가사실에서 나타나는 유령을 조심해야해. 유령과 부딪히면 피가 20%씩 닳어. 유령은 아래쪽을 보지 못하니까 유령과 만나면 엎드려서 피해야돼. 가사실에서는 회복아이템을 먹을 수 없으니까 이 점도 유의해야하고.
no\0
코마
가사실로 가서  새앙쥐를 퇴치하다보면 새앙냥이가 나타날거야. 새앙냥이까지 퇴치해야 가사실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어. 단, 가사실에서 나타나는 유령을 조심해야해. 유령과 부딪히면 피가 10%씩 닳어. 유령은 아래쪽을 보지 못하니까 유령과 만나면 엎드려서 피해야돼. 가사실에서는 회복아이템을 먹을 수 없으니까 이 점도 유의해야하고.
진행중stop\default\0
코마
가사실로 가서  새앙쥐를 퇴치하다보면 새앙냥이가 나타날거야. 새앙냥이까지 퇴치해야 가사실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어. 단, 가사실에서 나타나는 유령을 조심해야해. 유령과 부딪히면 피가 20%씩 닳어. 유령은 아래쪽을 보지 못하니까 유령과 만나면 엎드려서 피해야돼. 가사실에서는 회복아이템을 먹을 수 없으니까 이 점도 유의해야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