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페퍼의 조언] 성실한 인상을 위해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페퍼와 대화하기
퀘스트메소레인저 입사시험에 도전하라 (완료)
기간- 2012년 07월 12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2년 07월 12일 00시 00분


 자기계발서 : 아침형 인간 0 / 10

상태정보
시작가능
메소레인저에 새로운 멤버를 영입하기 위한 입사시험이 시작되었다. 입사시험에 합격해 메소레인저가 되려면 보다 좋은 인상을 줘야 할텐데 어떻게 하면 될까? 메소레인저 입사시험의 인사 담당관 페퍼의 조언을 들어보자.
진행중
페퍼는 성실한 인상에 관한 자료들이 많이 있으니 그것들을 구해 보라고 한다. 몬스터들을 잡아 자료들을 모아 보자. 본인 레벨보다 21이상 높거나 11이상 낮은 몬스터에게서는 얻을 수 있는 게 없으니 주의할 것.

Tip : 성실한 인상 아이템이 없을 경우 반복 수행 가능 
완료
페퍼로부터 성실한 인상을 받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페퍼
입사시험에서는 의외로 인상이 중요해요. 성실한 인상을 예를 들어 볼까요? 성실한 인상을 갖고 있으면 항상 나태해지지 않고 꾸준히 일을 해줄 거라는 기대를 갖게 해준답니다.
1
페퍼
하지만 이렇게 말로 해서는 어떻게 하면 성실한 인상을 갖게 될지 알기 어렵겠죠? 자기계발서를 읽어 보는 것이 어떤가요? 자기계발서 : 아침형인간을 읽으면 성실한 인상이 어떤 것인지 알 게 될 거예요. 10권만 구해 보시는 게 어때요?
yes\0
페퍼
몬스터를 잡으면 자기계발서를 얻을 수 있어요. 하지만 본인 레벨보다 21이상 높거나 11이상 낮은 몬스터에게서는 얻을 수 없답니다. 이 부분을 염두해 두세요.
no\0
페퍼
흠... 좋은 인상에 관심이 없나 보군요. 엄청나게 좋은 능력을 갖고 있나 보죠?
진행중0
페퍼
자기계발서는 다 읽어 보셨나요? 꾸준한 자기계발이야말로 취업의 지름길이죠.



 성실한 인상 1개
stop\item\0
페퍼
몬스터를 잡으면 자기계발서를 얻을 수 있어요. 하지만 본인 레벨보다 21이상 높거나 11이상 낮은 몬스터에게서는 얻을 수 없답니다. 이 부분을 염두해 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