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코즈믹 그린에 대해 알려주마!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퀘스트출동! 전설의 에코레인저 (완료)
기간- 2011년 08월 04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1년 08월 04일 00시 00분


샤이닝 그린 스킬 1회 발동시키기


레벨 별 경험치

상태정보
시작가능
카산드라가 코즈믹 그린에 대해 해 줄 말이 있다는데....
진행중
코즈믹 그린을 설치창에 가지고 특정 지역의 몬스터를 공격하면 녹색 게이지가 차 오를 거라고 한다. 500Hit을 다 모으고 공격키를 이용해 샤이닝 그린 스킬을 발동시키면 완료! 스톤의 게이지를 채울 수 있는 사냥터 목록은 화면 왼쪽의 이벤트 알리미를 클릭해 <코즈믹 그린 필드 정보> 을 열람하면 알 수 있다.
완료
코즈믹 그린을 설치창에 가지고 특정 지역의 몬스터를 공격하면 녹색 게이지가 차 오를 거라고 한다. 500Hit을 다 모으고 공격키를 이용해 샤이닝 그린 스킬을 발동시켰다. 앞으로도 스톤의 게이지를 채울 수 있는 사냥터 목록은 화면 왼쪽의 이벤트 알리미를 클릭해 <코즈믹 그린 필드 정보> 을 열람하면 알 수 있다고 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캐릭터 이름), 내가 준 코즈믹 그린은 잘 가지고 있지? 아까 전에 사용법에 대해 조금 설명을 해 주긴 했지만 그래도 혹시나 걱정이 되어서 말야. 네가 코즈믹 그린에 쉽게 익숙해지도록 도움을 주고 싶은데, 지금 내 말을 한번 들어볼테야?
yes\0
카산드라
무엇이든 처음이 가장 중요한 법이지. 몬스터를 사냥하면서 코즈믹 그린에 몬스터의 기운을 모으고 그것을 깨끗한 푸른별의 힘으로 변화시켜 샤이닝 그린 스킬을 사용하는 것까지 네가 직접 체험해 보는 것이 큰 도움이 될거야.

코즈믹 그린의 게이지를 채울 수 있는 사냥터 목록은 화면 옆의 이벤트 알리미를 클릭하면 보이는 코즈믹 그린 필드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어. 그것을 참고해서 최적의 사냥터로 가는 것이 아무래도 더 좋겠지? 코즈믹 그린에 힘을 다 모으고 샤이닝 그린 스킬을 한 번 사용하게 되면 임무 완수야. 그럼 기다리고 있을게!
no\0
카산드라
음….혼자서도 잘 할 수 있다면 뭐 할 수 없지. 하지만 마음이 바뀌면 언제든 나에게 다시 말을 걸어줘!
진행중stop\default\0
카산드라
넌  코즈믹 그린으로 샤이닝 그린 스킬을 제대로 발동시켜 보지 않은 것 같은데? 조급하게 생각 말고 처음부터 차근차근 도전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