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출동! 전설의 에코레인저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기간- 2011년 08월 04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1년 08월 04일 00시 00분



 코즈믹 그린 1 개
 에코 레인저 작전일지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카산드라가 무언가 부탁할 것이 있다는데…
진행중
카산드라가 나에게 부탁하고 싶은 것은 무엇일까?
완료
자, 지금부터 나는 메이플 월드의 에코레인저다. 코즈믹 그린을 가지고 메이플 월드의 쾌적한 여름을 되찾고 말겠어.

코즈믹 그린의 게이지를 모을 수 있는 사냥터는 화면 왼편의 이벤트 알리미를 클릭해서 <코즈믹 그린 필드정보> 를 열람하면 확인할 수 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캐릭터 이름), 마침 잘 왔어. 요즘 메이플 월드의 무더위가 장난이 아니라구. 이 모든 원인은 바로 늘어만 가는 몬스터들이야. 몬스터들이 배출해내는 나쁜 가스들이 메이플 월드 무더위의 주범이거든. 

그래서 말인데 (캐릭터 이름) 네가 에코레인저가 되어 몬스터들을 혼내주고 메이플 월드의 쾌적한 여름을 되찾아주었으면 해. 어때, 내 부탁 들어줄거지?
no\0
카산드라
지금 메이플 월드는 (캐릭터 이름) 너의 힘을 필요로 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해줘. 혹시 맘이 바뀌면 꼭 다시 나에게 말해줘야 해!
진행중yes\0
카산드라
이제 너는 정식으로 메이플 월드의 에코레인저가 되었어.혹시 알아? 이번 너의 선택이 너를 메이플 월드의 전설로 만들어줄지 말야. 

내가 준 코즈믹 그린에코레인저 작전 일지는 잘 받았지?  코즈믹 그린을 설치창에 가지고 특정 지역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이 안에 몬스터의 기운이 정화되어서 차오르기 시작할거야. 그것이 다 차면 우주에 존재하는 푸른별들의 힘을 모아 샤이닝 그린 스킬을 발동시킬 수 있어. 그 힘으로 몬스터들을 혼내주길 바라. 특히 요즘 더스트 킹이라는 고약한 몬스터가 메이플 월드 곳곳에서 난동을 피우고 있다니 참고해 줘.

코즈믹 그린의 게이지를 모을 수 있는 장소는 화면 왼편의 이벤트 알리미를 클릭하면 나오는 <코즈믹 그린 필드정보> 를 통해 항상 확인할 수 있어.
stop\default\0
카산드라
레벨이 10 이상인지, 장비창이나 기타창, 소비창, 설치창에 충분한 빈 칸이 있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