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더위사냥! 특제 팥빙수 만들기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가가와 대화하기
퀘스트더위사냥 비법을 알려주마! (완료)
기간- 2011년 06월 23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1년 06월 23일 00시 00분


 빙수용 팥 0 / 1
 빙수용 얼음 0 / 1
 빙수용 떡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더위는 질색인 NPC 가가가 나에게 부탁할 것이 있다는데…아마 전에 이야기 한 특제 팥빙수와 관련이 있는 듯 한데... 
진행중
특제 팥빙수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재료는 다음과 같다.

빙수용 팥 1개
빙수용 얼음 1개
빙수용 떡 1개

필드에서 일반 몬스터를 사냥하여 이것들을 모아 가가에게 가져다 주자.
완료
여름의 무더위를 한번에 날려 줄 특제 팥빙수! 매일 먹어도, 하루에 여러번 퍼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 진짜 좋은데 어떻게 말로 표현할 방법이 없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가가
앗. (캐릭터 이름)님, 마침 잘 오셨어요. 특제 팥빙수를 만들기 위해 준비해 놓았던 재료들이 몽땅 사라져 버렸어요.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오면 더위는 더욱 심해질텐데 하필 지금 이런 일이 생기다니 정말 걱정이에요. 

제 생각에는 이 모든 것이 몬스터들의 장난이 틀림없어요. 녀석들을 퇴치하고 특제 팥빙수를 만들기 위한 재료들을 찾아와 주세요. 아, 지금도 나의 체온은 계속 올라가고 있다구요. 급해다구요 급해. 제 부탁 들어주실거죠?
yes\0
가가
역시 (캐릭터 이름)님은 최고에요. 특제 팥빙수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재료는

빙수용 팥 1개
빙수용 얼음 1개
빙수용 떡 1개

에요. 모두 필드의 일반 몬스터를 사냥하다 보면 얻으실 수 있을 거예요. 단 자신보다 11 이상 낮거나 21 이상 높은 레벨의 몬스터들은 범인이 아닌 것 같으니 몬스터들의 레벨을 먼저 확인해주세요. 빨리 특제 팥빙수의 재료를 구해서 이 가가도 더위로부터 구해주세요. 부탁드려요!
no\0
가가
헉. 아이고 저 정말 더워서 죽겠다구요. 맘이 바뀌면 꼭 저에게 다시 말을 걸어주세요. 부탁드려요.
진행중stop\item\0
가가
특제 팥빙수 재료는 모두 가지고 있는 것이 맞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