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더위사냥 비법을 알려주마!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가가와 대화하기
기간- 2011년 06월 23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1년 06월 23일 00시 00분



 더위사냥 비법서: 팥빙수 편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더위는 질색인 NPC 가가, 이 여름의 무더위를 날려 버릴 수 있는 비장의 카드를 준비했다는데…마을에 있는 가가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특제 팥빙수와 함께 이 더위를 싹~ 다이어트 결심도 싹~
완료
특제 팥빙수와 함께 이 더위를 싹~ 다이어트 결심도 싹~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가가
(캐릭터 이름)님, 안녕하세요. 이제 6월이 되었을 뿐인데, 벌써 찌는듯한 더위는 시작되어 버렸네요. 더위라면 질색인 저 가가는 그 동안 무더위를 이길 수 있는 대책을 미리 세워 놓았답니다. 이번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비장의 무기는 바로 이것이에요.

   더위사냥 비법서: 팥빙수 편!! 저와 함께 이 비법서를 따라 특제 팥빙수를 만들어 무더위를 싹 날려버리는 건 어떠신가요?
no\0
가가
정말 혼자서 이 무더위와 싸워 이길 자신이 있으세요? 혹시 마음이 변하면 저에게 다시 말을 걸어 주세요.
진행중yes\0
가가
제가 드린 <더위사냥 비법서: 팥빙수 편> 은 잘 받으셨죠? 매일 빙수용 팥, 빙수용 얼음, 빙수용 떡 이 세 가지 재료로 저와 함께 특제 팥빙수를 만들면 제가 이 안에 도장을 찍어 드릴게요. 

아, 한 가지 주의하셔야 할 점은 특제 팥빙수를 여러 번 만들더라도 비법서에 도장은 하루에 한 번만 받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그리고 책에는 1,3, 5, 7일차 도장만 찍어드리지만, 다른 날에 만든 기록도 제가 다 기억하고 있을 테니 걱정 안 하셔도 된답니다. 팥빙수를 열심히 만들고 도장을 꾸준히 받으면 1, 3, 5, 7일차에 각각 멋진 선물도 드릴 테니 열심히 해 주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제가 드린 <더위사냥 비법서: 팥빙수 편> 에 적혀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그럼 앞으로 멋진 작품 기대할게요!
stop\default\0
가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