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세인트 세이버 스톤 체험하기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퀘스트세인트 세이버 이야기 (완료)
기간- 2011년 06월 16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1년 06월 16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카산드라가 세인트 세이버 스톤과 관련하여 하고 싶은 말이 있다는데....
진행중
이 돌을 가지고 특정 지역의 몬스터를 잡으면 스톤에 게이지가 차 오를 거라고 한다. 스톤의 게이지를 채울 수 있는 사냥터 목록은 화면 옆의 보라색으로 빛나는 세인트 세이버 스톤 아이콘을 누르면 알 수 있다.
완료
세인트 세이버 스톤이 없다는 것은 결국 이런 세인트 세이버 스톤이 없다는 것.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캐릭터 이름), 세인트 세이버 스톤은 잘 가지고 있지? 사실 아직 네가 그 돌의 사용법에 대해 익숙하지 않을 것 같아서 도움을 주려고 하는데, 내 말을 한번 들어볼래?
yes\0
카산드라
사실 딱히 도움이랄건 없고, 옛말에 "경험은 가장 큰 스승이다" 라는 말도 있잖아. 몬스터를 사냥하면서 세인트 세이버 스톤에 힘을 모으고 네 것으로 만들어 그 힘을 사용하는 것까지 네가 직접 체험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
yes\1
카산드라
스톤의 게이지를 채울 수 있는 사냥터 목록은 화면 옆의 보라색으로 빛나는 세인트 세이버 스톤 아이콘을 누르면 확인할 수 있어. 그것을 참고해서 최적의 사냥터로 가는 것이 아무래도 더 좋겠지? 스톤에 힘을 다 모으고 세인트 세이버의 축복 스킬을 한 번 사용하게 되면 임무 완수야. 그럼 기다리고 있을게!
no\0
카산드라
흠..뭐 스스로도 잘 할 수 있다면 상관않을게. 하지만 마음이 바뀌면 언제든 다시 말해줘.
진행중stop\default\0
카산드라
아직 세인트 세이버 스톤을 제대로 활용해 보지 못한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