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세인트 세이버 이야기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기간- 2011년 06월 16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1년 06월 16일 00시 00분



 세인트 세이버 스톤 1 개
 세인트 세이버를 찾아서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카산드라가 중요한 할 말이 있다는데…무언가 심상찮은 일이 벌어진 모양이니 그녀에게 한 번 물어보도록 하자.
진행중
과연, 메이플 월드에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일까? 카산드라는 알고 있을 것 같다.
완료
세인트 세이버 스톤이라….이것이 주는 강력한 힘을 이용해서 평소보다 쎈 몬스터들을 사냥하면 더 빨리 강해질 수 있을 것 같다. 몬스터의 레벨을 잘 확인해보고 나보다 조금 높은 레벨의 몬스터를 잡아보는 것은 어떨까?


몬스터들을 상대로 세인트 세이버 스톤의 게이지를 모을 수 있는 곳들은 다음과 같다. 괄호는 해당 지역의 몬스터 레벨이니 사냥터 선정에 참고하도록 하자.


[헤네시스] 골렘의 사원 일대(20-26Lv)
[버섯의 성] 마천루 일대(33-34Lv)
[커닝스퀘어] 필드 일대(32-41Lv)
[오르비스] 세가지 빛의 정원2 일대(46Lv)
[슬리피우드] 습지 일대(50Lv)
[크리세]  필드 일대(55-62Lv)
[아랫마을] 필드 일대(55-64Lv)
[지구방위본부] 로스웰초원 일대(66-71Lv)
[에델슈타인] 레벤 광산 갱도 일대(70-79Lv)
[아리안트] 선셋로드 일대(76-84Lv)
[무릉] 수련장 일대(82-83Lv)
[마가티아] 알카드노 연구소 일대(83-89Lv)
[빨간코해적단] 해적단 소굴 일대(99-105Lv)\#[리프레 전장] 켄타우로스 지역 일대(118Lv)
[리프레 용의숲] 용의숲 일대(127-142Lv)
[신전] 후회의 길 일대(151-157Lv)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캐릭터 이름), 혹시 세인트 세이버의 이야기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어? 지금 메이플 월드는 너의 힘을 필요로 하고 있는데, 혹시 괜찮다면 내 이야기를 한번 들어볼테야?
no\0
카산드라
궁금하지 않다면 어쩔 수 없지. 하지만 지금 메이플 월드는 (캐릭터 이름) 너의 힘을 필요로 하고 있으니깐 맘이 바뀌면 꼭 다시 말해줘!
진행중0
카산드라
자, 이제 마음의 준비는 다 된거지? 그렇다면 너에게 이것들을 줄께. 아마 너를 이 시대의 세인트 세이버로 만들어 줄 수 있을거야.



 세인트 세이버 스톤 1개
 세인트 세이버를 찾아서 1개
yes\0
카산드라
일찍이 메이플 월드의 북쪽에 샤레니안이라는 이름의 왕국이 있었어. 샤레니안을 통치하던 왕 샤렌 2세는 원래 지혜로운 왕으로 소문이 자자했지만 나이가 들면서 욕심 때문에 엄청난 일을 저지르고 말았지. 자신이 가지고 있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보석 루비안을 지키기 위해 악마 에레고스를 소환한거야. 샤렌 2세는 에레고스가 자신의 루비안을 지켜줄 것으로 믿은 모양이지만, 그의 바람과는 달리 에레고스는 샤레니안을 폐허로 만들고 땅 속 깊은 곳으로 사라져버렸어.

비록 샤레니안 왕국은 그렇게 역사 속으로 사라졌지만 어둠의 힘이 가진 강력함과 그로 인해 벌어질 수 있는 상황을 몸소 체험한 후손들은 스스로 자신들을 지킬 방법을 찾았어. 강력한 왕을 대신해 자신들을 지켜줄 수호자를 길러내기로 한 거야. 에레고스의 저주로부터 몸을 피한 왕국의 현자 키리안의 주도하에 각자의 마을마다 신비한 능력을 지닌 어린 아이들을 선별해 그들에게 혹독한 훈련을 거치게 했지.
yes\1
카산드라
그렇게 시간이 흘러 옛 샤레니안 왕국이 있던 곳에 하나 둘 새로운 수호자가 등장했고 그들은 세인트 세이버라는 이름으로 불리게 되었어. 세인트 세이버는 몬스터들이 지닌 기운을 자신들의 수호석 봉인하여 정화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고 해.세인트 세이버는 자신들의 능력으로 메이플 월드의 평화를 만들어 갔고, 더 이상 자신들의 수호가 필요 없어지자 거대한 수호석을 만들어 자신들의 힘을 봉인해 메이플 월드의 배꼽이라 불리는 곳에 세워놓았어.

하지만 얼마 전 세인트 세이버들이 세워 놓았던 거대한 수호석이 산산조각 나 바람 저편으로 사라져버렸어. 사라진 수호석의 조각들은 이내 메이플 월드 곳곳에서 발견되었지만, 결코 기쁜 소식만은 아냐. 수호석이 깨어진 이유가 바로 에레고스의 부활 때문이라는 사실이 밝혀졌거든. 땅 속 깊은 곳으로 사라졌던 악마 에레고스가 다시 메이플 월드로 돌아온거야. 이제 메이플 월드를 지키기 위해 (캐릭터 이름) 네가 이 시대의 세인트 세이버가 될 차례야!
yes\2
카산드라
아, 그리고 내가 준 세인트 세이버 스톤과 칭호는 잘 받았지? 이 세인트 세이버 스톤을 가지고 특정 지역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몬스터의 기운이 이 안에 차기 시작할거야. 기운이 완전해지면 너의 힘처럼 사용할 수 있어. 스톤의 게이지를 채울 수 있는 사냥터 목록은 화면 옆의 보라색으로 빛나는 세인트 세이버 스톤 아이콘을 누르면 확인할 수 있어. 그럼 행운을 빌어!
stop\default\0
카산드라
아직 준비가 덜 된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