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컨텐츠
몬스터파크 익스트림이란?
레벨 100이상 140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슈피겔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몬스터파크
퀘스트몬스터파크 익스트림 개장!!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슈피겔라가 아직 할 말이 남은 모양이다. 한 번 들어보자.
진행중
슈피겔라가 아직 할 말이 남은 모양이다. 한 번 들어보자.
완료
몬스터파크 익스트림은 생각보다 진행 방식이 간단한 것 같다. 그럼 가서 즐겨보도록 할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슈피겔라
맞다, 제가 아까 몬스터파크 익스트림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려 드렸어야 했는데 깜빡했어요. 내 정신 좀 봐.
1
슈피겔라
몬스터파크 익스트림을 이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우선 입장하려면 익스트림 티켓이 필요하죠. 익스트림 티켓은 제가 퀘스트를 통해 매일 3장 씩 드리고 있고, 또 얼룩무늬 티켓 조각을 가져오셔도 제가 하루에 5장까지 교환해드린답니다. 그 외에 운이 좋으신 분들은 익스트림 이용 중에도 익스트림 티켓을 얻을 수 있어요.
2
슈피겔라
입장하시면 기존 몬스터파크보다 좀 더 강력한 몬스터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지만, 두려워할 것은 없답니다. 몬스터 조련에 대한 제 노하우를 사용해서 몬스터들의 공격력은 그렇게 강하지 않거든요. 또한, 몬스터파크 익스트림은 입장한 맵에서 10분 간은 자유 사냥이 가능해요. 그러니 열심히 사냥, 또 사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호호.
3
슈피겔라
몬스터파크 익스트림의 또 하나 특별한 점은 바로 보스!! 사냥을 열심히 하시다 보면 강력한 몬스터의 흔적을 발견할 수 있어요. 이 때 제게 말을 걸면 언제든지 보스를 소환할 수 있으니 잊지 말고 기억해두세요. 단, 보스를 소환하면 일반 몬스터는 더 이상 나타나지 않아요. 또한 10분이 지나면 무조건 퇴장하게 되니 보스를 잡을 시간을 고려해서 소환 시간을 결정해야겠죠?
4
슈피겔라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입장 가능한 레벨이 100레벨에서 140레벨로 정해져 있어요. 이 레벨에 해당하지 않는 분들은 안타깝게도 몬스터파크 익스트림을 이용할 수 없으니 다음 기회를 기다려주세요.
5
슈피겔라
이 정도면 설명이 충분히 되었으리라 믿어요. 혹시 설명을 대충 넘기시거나 이해가 안되는 분들을 위해서 제게 다시 말을 걸면 언제든지 설명해드릴 테니 걱정은 노! 그럼 어서 몬스터파크 익스트림을 즐기러 몬스터파크로 오세요~
yes\0
슈피겔라
잘 생각하셨어요. 그럼 기다리고 있을게요~
no\0
슈피겔라
할 수 없죠. 하지만 몬스터파크 익스트림의 문은 언제나 열려 있다는 것, 잊지 마세요~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