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레지스탕스의 명예를 위해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지그문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퀘스트대난투의 시작 (완료)
직업시티즌,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기간- 2011년 01월 28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1년 01월 28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델슈타인의 지그문트가 갑자기 말을 걸어온다.
진행중
지그문트는 블랙윙과 싸울 더 강력한 레지스탕스가 되기 위해 대난투에 참가해 보라고 말한다. 사람들과 싸우며 더 강한 힘을 얻으면 블랙윙도 두렵지 않을 거라는데... 대난투에 참가해 9등급을 따보자. 마을에 있는 막시무스에게 말을 걸면 된다.
완료
대난투 9등급을 달성하자 지그문트는 무척 기뻐했다. 더 강해지면 더 높은 등급도 딸 수 있을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지그문트
안녕하세요, (캐릭터 이름). 바쁘실 텐데 갑자기 말을 걸어서 미안해요. 메이플 월드에 흥미로운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정보를 얻어 당신께도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대난투에 대한 소문... 당신도 들으셨나요?
1
지그문트
메이플 월드의 모든 강한 자들이 모여 서로의 힘을 가늠해 보이는 전쟁과도 같은 축제. 그것이 바로 대난투라고 하더군요. 혹시 블랙윙이 뭔가 음모를 꾸미는 건 아닐까 잠깐 의심했지만 그렇지는 않은 것 같아요.
2
지그문트
다른 교관들과 회의해본 결과 대난투는 블랙윙의 음모라기 보다는, 오히려 사람들이 모여 정정당당히 겨루면 블랙윙과 싸울 힘을 기를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거라는 결론을 내렸어요. 그러니 당신도 대난투에 참가해 보지 않겠어요?
yes\0
지그문트
교관들은 최소한 대난투에서 9등급을 달성해야 어느 정도의 능력을 갖추었다 인정하기로 했어요. (캐릭터 이름). 레지스탕스로서, 블랙윙과 싸울 힘을 갖기 취해, 또한 우리들 에델슈타인 주민들의 명예를 위해 대난투에 참가해서 좋은 결과 보여주세요.
yes\1
지그문트
대난투에 참가하려면 마을에 있는 막시무스에게 말을 걸면 된다고 하더군요. 그럼 건투를 빌어요.
no\0
지그문트
당신 나름의 수련법이 있다면 그걸로도 좋겠죠. 하지만 이왕이면 레지스탕스, 숨어 있는 자들의 명예를 위해서라도 한 번 참가해 보는 건 어떤가요?
진행중0
지그문트
대난투 9등급을 달성했군요. 예상했던대로 당신은 좋은 성과를 보여 주시는군요. 가능하다면 대난투에 참가해 더 좋은 기록을 세워보도록 하세요. 내세워 자랑할 수는 없지만 당신의 승리가 우리 레지스탕스의 명예니까요.



 투신의 증표 1개
stop\default\0
지그문트
아직 대난투 9등급을 달성하지 못했군요. 교관들의 회의에서 그 정도는 무리 없다는 결론을 내렸는데... 성급했던 걸까요? 마을에 있는 막시무스라는 자를 찾아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