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대난투의 시작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로즈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배틀 스퀘어
직업초보자,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인파이터, 건슬링거, 버커니어, 발키리, 바이퍼, 캡틴, 노블레스,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시티즌,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기간- 2011년 01월 28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1년 01월 28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메이플 유저들의 스릴 넘치는 축제, 대난투가 시작되었다. 배틀 스퀘어 안내원 로즈티의 설명을 들어보자.
진행중
로즈티의 설명에 따라 대난투가 열리는 배틀 스퀘어로 가보자. 각 마을에 있는 막시무스에게 말을 걸면 배틀 스퀘어로 이동할 수 있다고 한다. 배틀 스퀘어에 참가하면 선물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완료
로즈티에게 투신의 증표를 받았다. 이 증표를 많이 모으면 더 특별한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로즈티
안녕하세요, (캐릭터 이름)님~ 배틀 스퀘어 안내원 로즈티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네? 대난투가 뭐냐고요? 우와, 메이플 월드의 스릴 넘치는 축제, 대난투에 대해 아직도 모르는 분이 계시다니! 그럼 제가 대난투에 대해 설명 드릴테니 잘 들어 보세요~
1
로즈티
대난투는 강력한 힘을 자랑하는 메이플 월드의 모든 여행자들이 모여 벌이는 거대한 싸움이랍니다. 몬스터와의 대결이 아닌 진짜 여행자들끼리의 싸움 말이에요! 앗! 싸움이라는 말에 겁먹지는 마세요. 반쯤은 축제처럼 신나는 분위기거든요!
2
로즈티
더 열심히 수련한 사람일수록 묘하게도 이런 싸움이 즐거우신 모양이에요. 하긴. 대난투장 안에서는 싸우다 비석을 세우게 되더라도 경험치를 잃지 않으니 아쉬울 건 없으니까요! 자아~ 백문이 불여일견! 일단 한 번 와보세요~
3
로즈티
대난투에 참가하고 싶으시다면 마을에 있는 막시무스를 클릭해 주세요. 저도 그 안에서 기다리고 있을게요!
no\0
로즈티
우왓, 대난투가 싫으신 건가요? 싸움! 거침없이 흐르는 땀! 근육의 향연! ...정말 싫으세요?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세요.
진행중0
로즈티
메이플 월드의 대난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대난투 참가 방법은 간단해요. 옆에 있는 크르손에게 말을 거시면 바로 참가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대난투에 대해 간단히 설명 드릴테니 잘 들어 보세요.



 투신의 증표 1개
yes\0
로즈티
대난투에는 크게 세 가지 모드가 기본적인 방법은 모두 동일하답니다. 적을 때려 눕힌다! 이거 하나면 충분하죠. 다만 적을 구분하는 방법이 조금씩 달라요.
yes\1
로즈티
1번. 서바이벌 모드는 간단하답니다. 나 외에는 모두가 적이거든요. 이기고 싶다면 안에 있는 모든 참가자들과 싸우면 돼요. 어렵지 않죠?
yes\2
로즈티
2번. 팀 매치는 말 그대로 팀이 나눠진 모드랍니다. 레드와 블루 팀으로 나뉘어져 적을 공격하면 돼요. 자신이 어느 팀인지를 잊지 마세요!
yes\3
로즈티
마지막으로 3번! 아이스 나이트 모드는 참가한 10명의 사람들 중 한 명이 아이스 나이트가 되어, 나머지 9명의 사람들과 대결을 벌이는 모드입니다. 아이스 나이트와 9명의 도전자와의 대결! 흥미진진 하지 않나요?
yes\4
로즈티
자아~ 설명은 여기까지. 더 이상은 늘어놔도 지루하기만 해요. 여기까지 오셨다면 대난투에 관심이 있으신 건 확실하죠? 그럼 주저하지 말고 크르손에게 말을 걸어 주세요. 당신의 실력을 여기서 증명해 보이시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