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오닉스 드래곤의 명예를 위해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미르와 대화하기
퀘스트대난투의 시작 (완료)
직업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기간- 2011년 01월 28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1년 01월 28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미르가 갑자기 말을 걸어온다.
진행중
미르는 대난투가 열린다면 우리도 참가하지 않을 수 없다며 무조건 대난투에 참가하자고 한다. 최소한 9등급을 달성하면 미르도 만족할 것 같은데... 마을에 있는 막시무스에게 말을 걸어 대난투에 들어가 보자.
완료
대난투 9등급을 달성하자 미르도 만족한 모양이다. 대난투가 꽤 즐거웠던 모양인데 좀 더 참가해도 괜찮을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미르
마스터, 마스터! 들었어? 들었어? 대난투래, 대난투! 몬스터가 아닌 사람과 겨루는 메이플 월드 최대의 격전지! 우와, 듣기만 해도 두근두근해~ 마스터도 그렇지?

음... 난 별로 그렇지는 않은데.  
1
미르
엑? 무슨 말이야, 마스터! 이런 재미있는 기회를 놓칠 수는 없잖아! 우리도 어서 참가하자! 응? 참가하자~ 참가 안 하면 삐질 거야!

음. 삐지면 어떻게 되는데?  
2
미르
그, 그건... 그건... 어쨌든! 대난투에 나가서 오닉스 드래곤이 얼마나 위대한지 보여주고 싶다고! 제발 부탁이야, 마스터~ 꼭 나가자, 응?!

그럼 오래 참가하는 건 아니고... 9등급만 따는 거다?  
3
미르
좋아! 아싸~ 드디어 대난투에 참가한다! 사람들하고 겨뤄본다~ 우히히, 오닉스 드래곤의 강력함을 만방에 보여주고 말겠어! 그럼 당장 가자!
yes\0
미르
마을에 있는 막시무스라는 사람한테 말을 걸면 대난투에 참가시켜준대! 어서 가보자, 마스터!
no\0
미르
응? 뭔가 할 일이 있는 거야, 마스터?
진행중0
미르
대난투 9등급이다~ 신난다! 마스터도 신나지? 신날 거야? 음음, 그렇고 말고!



 투신의 증표 1개
yes\0
미르
마스터, 우리 나중에 또 대난투에 도전해서 더 높은 등급도 따보자! 이거 왠지 기분 좋은걸?
stop\npc\0
미르
마스터... 대난투 9등급이 그렇게 힘든 거야? 나 오닉스 드래곤인데... 약한 거야? 으으... 마을에 있는 막시무스한테 가면 된다던데...